CAFE

레시피🍛🍴

개간단 전자레인지 카레밥🍛

작성자대충 불타는 엘모|작성시간26.06.11|조회수15,587 목록 댓글 10

출처 : 여성시대 대충 불타는 엘모

ㅎㅇ 여시들
저번에 릴스에서 치즈카레밥? 그런걸 봐갖고 기억에 의존해서 만들었는데
간단한데 맛도 괜찮아서 레시피 쓰는 중

준비물 : 큐브카레 1조각, 밥 or 오트밀 (난 오트밀 씀), 양배추 or 기타 야채

끝이어요 개간단하죠?

1. 야채랑 다 썰어서 준비
난 양배추 썼어 전자레인지에 익혔을때 식감 괜찮은거면 다 될듯
2. 오트밀 or 밥 준비
전 오트밀 3숟가락 넣었습니다
3. 다 때려넣기
양배추+오트밀 3숟가락+소량의 물(오트밀 불릴 정도)+큐브카레 1조각
4. 접시 위에 랩 or 아무 접시나 덮고 전자레인지 돌리기
난 1분 30초 돌렸어


결과물입니다
맛도 괜찮고 너무 간단해서 난 자주 해먹을 것 같아
단백질때매 난 두부 추가했고 닭찌나 치즈 같은거 추가해도 될듯
여시들도 츄라이츄라이
안짜고 맛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젠 | 작성시간 26.06.17 카레 만들기가 야채 손질때문에 은근 번거로운데
    저렇게 하면 조금씩 만들어먹기 넘 편하겠다!! 고마워!
  • 작성자5천원만주면로또사는놈 | 작성시간 26.06.23 오?? 일케 쉽다고? 해봐야지 고마워 여샤!!
  • 작성자뽀경채 | 작성시간 26.06.26 new 간편하고 좋아보이네요 ㅎㅎ
  • 작성자가만히돈원해 | 작성시간 26.06.26 new 왜캐 맛있어 보이냐
  • 작성자수켠 | 작성시간 26.06.26 new 간단하네?! 낼 해머거야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