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대충 불타는 엘모
ㅎㅇ 여시들
저번에 릴스에서 치즈카레밥? 그런걸 봐갖고 기억에 의존해서 만들었는데
간단한데 맛도 괜찮아서 레시피 쓰는 중
준비물 : 큐브카레 1조각, 밥 or 오트밀 (난 오트밀 씀), 양배추 or 기타 야채
끝이어요 개간단하죠?
1. 야채랑 다 썰어서 준비
난 양배추 썼어 전자레인지에 익혔을때 식감 괜찮은거면 다 될듯
2. 오트밀 or 밥 준비
전 오트밀 3숟가락 넣었습니다
3. 다 때려넣기
양배추+오트밀 3숟가락+소량의 물(오트밀 불릴 정도)+큐브카레 1조각
4. 접시 위에 랩 or 아무 접시나 덮고 전자레인지 돌리기
난 1분 30초 돌렸어
결과물입니다
맛도 괜찮고 너무 간단해서 난 자주 해먹을 것 같아
단백질때매 난 두부 추가했고 닭찌나 치즈 같은거 추가해도 될듯
여시들도 츄라이츄라이
안짜고 맛있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