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매우 간단한..닭다릿살 해치우기 레시피

작성자프렌치네일|작성시간26.06.15|조회수6,743 목록 댓글 6

출처 : 여성시대 (프렌치네일)

메인 재료는 솔직히 2개면됨..
취향에 따라 대파랑 꽈리고추 추가하면
맛있을거같긴함!

올리브유에 닭다릿살 껍질 부분으로 올려서 노릇해질때까지 구워주면대! 식용유나 카놀라유 써도 노상관이야~

조려야해서 나는 좀 폭이 있는 냄비? 겸 후라이팬 썼어! 인내심 별로 필요없었음.. 잘 안달라붙어서 강아지랑 조금 놀다오니까 다 익어있음..ㅋㅋ

양파는 좀 큼지막하게 자르는거 추천.. 양파하나를 반개로 먼저 자르고! 옆으로 눞힌 다음에 2분의 1지점만큼 잘라줘.. 그 다음 남은 조각을 반으로 자르면 일반적으로 3등분 한거보다 크게나와! 이건 뭐 개취라... 난 양파 너무 물렁한게 싫어서ㅠㅠ

이렇게 뭐 노르스름 하면 어느정도 익은거임!!

물 종이컵 2번 넣고 양파넣고!!

코인육수 아무거나 집에있는거 하나 넣어주고 ~

소스는, 수저비율로 적을게!!
굴소스 1.5, 진간장 3, 올리고당 2
마늘1, 미원 한 꼬집, 후추는 취향껏..

한 20분 조리고 먹기좋게 잘라서 머금대..ㅎㅎㅎ

난 부타가쿠니 조아해서 이것도 맛있드라!!

이건..레시피랄것도 없오... 소면보다는 좀 굵은면 좋아해서 칼국수면 삶고 바득바득 씻어서 시판용 냉면육수(소고기맛) + 얼음+ 생와사비 살짝, 토마토 1개, 집에있던 열무김치+ 설탕 반수저 넣고 잘 섞기 + 레몬즙이나 식초 넣음 나는 더 맛있됴라고ㅋㅋ

이렇게 저녁밥!! 콩면이나 소면이나 뭐 면 아무거나 넣어도되서 냉면육수 집에 필수임.. 아 얼음도!!

여시들도 잘 먹구 더위먹지말자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뜌비 | 작성시간 26.06.15 너무 맛있겠다 꼭 해먹어볼게 삭제하지 말아죠요ㅠ
  • 작성자빠삐코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맛있겠다 낼 트라이 해봐야겠어 땡큐!
  • 작성자가나다라마바보 | 작성시간 26.06.16 냉동쓰면 미리 해동해여겠지???
  • 작성자딸배헌터 | 작성시간 26.06.16 맛잇긱다 !!!
  • 작성자최강로끄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약간 찜닭 느낌인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