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프렌치네일)
메인 재료는 솔직히 2개면됨..
취향에 따라 대파랑 꽈리고추 추가하면
맛있을거같긴함!
올리브유에 닭다릿살 껍질 부분으로 올려서 노릇해질때까지 구워주면대! 식용유나 카놀라유 써도 노상관이야~
조려야해서 나는 좀 폭이 있는 냄비? 겸 후라이팬 썼어! 인내심 별로 필요없었음.. 잘 안달라붙어서 강아지랑 조금 놀다오니까 다 익어있음..ㅋㅋ
양파는 좀 큼지막하게 자르는거 추천.. 양파하나를 반개로 먼저 자르고! 옆으로 눞힌 다음에 2분의 1지점만큼 잘라줘.. 그 다음 남은 조각을 반으로 자르면 일반적으로 3등분 한거보다 크게나와! 이건 뭐 개취라... 난 양파 너무 물렁한게 싫어서ㅠㅠ
이렇게 뭐 노르스름 하면 어느정도 익은거임!!
물 종이컵 2번 넣고 양파넣고!!
코인육수 아무거나 집에있는거 하나 넣어주고 ~
소스는, 수저비율로 적을게!!
굴소스 1.5, 진간장 3, 올리고당 2
마늘1, 미원 한 꼬집, 후추는 취향껏..
한 20분 조리고 먹기좋게 잘라서 머금대..ㅎㅎㅎ
난 부타가쿠니 조아해서 이것도 맛있드라!!
이건..레시피랄것도 없오... 소면보다는 좀 굵은면 좋아해서 칼국수면 삶고 바득바득 씻어서 시판용 냉면육수(소고기맛) + 얼음+ 생와사비 살짝, 토마토 1개, 집에있던 열무김치+ 설탕 반수저 넣고 잘 섞기 + 레몬즙이나 식초 넣음 나는 더 맛있됴라고ㅋㅋ
이렇게 저녁밥!! 콩면이나 소면이나 뭐 면 아무거나 넣어도되서 냉면육수 집에 필수임.. 아 얼음도!!
여시들도 잘 먹구 더위먹지말자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