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피자만두 존나 간단한데.. 왜 몰라 아무도 맥주안주 쌉가능 (수정) @@공지라니!!!!!@@

작성자립죠리카|작성시간20.12.26|조회수79,872 목록 댓글 501

출처 : 여성시대 .No.19 김민규


미친 공지라니 나 여시 세번째 공지여.......!!!!!!
콧멍은 첨이에유ㅠㅠ나여시 대빵픽인가벼 넘 기분좋고요ㅠㅠㅠ관종 광대 폭팔 중 설레서 심장 터진다 진짜
대빵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ㅠㅠㅠㅠㅠ

공지 기념 울애기 또 자랑하고감돠

장기자랑하는 울와기






ㅁㅂ



늦었지만 멜쿠 여시덜!!!!!!!!


아니 존나 간단한데 콧멍에 이 레시피가 없다는것이 놀라워서 술취한김에 콧멍을 조져벌게!!!!!!!!!!!!@@


재료
스파게티 빨간거 소스 암거나
옥수수콘
치즈
만두피


➕➕➕➕수정 추가➕➕➕➕
양파 넣으면 존맛이라는 지니어스한 여시의 조언을 받아 양파 넣어봣는디 느끼함 싹 잡아준다 여시덜.....!!!!!!!!

옥수수 양보다 조금 들하게해서 양파 다져서 넣어도 좋을듯햐...!!!!!!!!!!!
참고로 나 양파 반개 다졌다가 강제 피자만두 공장 차림...(만두소 터질듯하게 해서 20개 만들듯 ㅠ)
🧅🧅🧅🧅🧅🧅🧅🧅🧅🧅🧅🧅🧅🧅🧅🧅🧅



내가쓴 재료여

이게 모두 아마 마넌도 안들것이여 치즈값이 젤비싸 알지?

만두피는 냉동말고 생 만두피를 이욯하느게 조와
왜?
피자 만두 먹겟다고
냉동피 실온에 3시간 녹이고 할 정성없어 나는




소스 이거 썻는데

왜 이거썻냐면
마트에서 이게 젤 쌋고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갓다는 구라에 넘어갔기때문이지


참고로 베이컨이나 스팸이 있고 귀찮음이 없능 여시덜은 그 재료를 추가 하여도 된다!
(그허면 아마 더 존맛탱일것)


레시피.존나 없어
내맘대로야
옥수수 광공 여시덜은 더 넣어도돼

나는 옥수수 2 소스 3

슏갈 기준인거 안말해도 알쥐?

치즈존나 맘대로 넣어
아 맘대로인데
애낀다고 즉게 넣으면 안된다잉?



글고 섞으세유~~
사실 ㅇㅣ사진은 보다싶이 치즈 넣기 전이야
걍 섞었다는걸 알려주고싶었어



한숟갈 얹고

주변에 물을 발라야해요~

만두 빚는 법은...
유튜브에 백종원 만두 검색해서 집에서 빚는 고기만두 영상에 7분 22초를 참고하십셔~~~~~~~
(어제 만두 빚느라 무한번 봣음)


이르케 하나가 완성이 돼쓰여~~~~

내가 만든 양은 만두 딱 7개 나와쓰

기름 없이 중간 불에 만두 꿉꿉하쇼잉




➕➕추가 수정➕➕
기름에 꾸어도 노상관이야 여시덜~~~~~!!!!!!!
근데 만두소 엄청 곽곽채우면 소가 흘러나와서 기름 개튀니까 조심하세요잉~~~!!!!!!!




나 이거 찍을라고 삼각대 꺼냇어.

치즈 더넣을걸ㅎ


그럼 이만...
자게에서 호응 쪼매 얻은 야매 잔치국수는 내일 찌러 올게유~
왜냠 내일 해장하는김에 먹을라구ㅎ




➕➕➕추가 수정➕➕➕
남은 피자만두는(굽기전) 냉동보관했다가 나중에 또 먹으면돼!!
이미 구운건 다 드쇼



문제시 울와기 자랑





➕➕➕➕➕➕➕➕➕➕🤭✌
잔치국수 올렷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츠츠츷쌰갈 | 작성시간 24.06.04 천재여시
  • 작성자노정의 | 작성시간 25.04.13 맛나겠다…
  • 작성자소금빵러버 | 작성시간 25.05.18 추억의 피자만두 생각나서 검색했는데 레시피가 있네!!!나도 해먹어볼래 고마워 쩝박사 여시~~~
  • 작성자날아라!드림라이더 | 작성시간 25.10.08 몇년전에 해먹고 생각나서 공장가동했어 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다 고마워 여시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피부가 반짝반딱눈이부셔 | 작성시간 26.06.19 와씨 주말엔 이거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