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No.19 김민규
미친 공지라니 나 여시 세번째 공지여.......!!!!!!
콧멍은 첨이에유ㅠㅠ나여시 대빵픽인가벼 넘 기분좋고요ㅠㅠㅠ관종 광대 폭팔 중 설레서 심장 터진다 진짜
대빵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ㅠㅠㅠㅠㅠ
공지 기념 울애기 또 자랑하고감돠
ㅁㅂ
늦었지만 멜쿠 여시덜!!!!!!!!
아니 존나 간단한데 콧멍에 이 레시피가 없다는것이 놀라워서 술취한김에 콧멍을 조져벌게!!!!!!!!!!!!@@
재료
스파게티 빨간거 소스 암거나
옥수수콘
치즈
만두피
➕➕➕➕수정 추가➕➕➕➕
양파 넣으면 존맛이라는 지니어스한 여시의 조언을 받아 양파 넣어봣는디 느끼함 싹 잡아준다 여시덜.....!!!!!!!!
옥수수 양보다 조금 들하게해서 양파 다져서 넣어도 좋을듯햐...!!!!!!!!!!!
참고로 나 양파 반개 다졌다가 강제 피자만두 공장 차림...(만두소 터질듯하게 해서 20개 만들듯 ㅠ)
🧅🧅🧅🧅🧅🧅🧅🧅🧅🧅🧅🧅🧅🧅🧅🧅🧅
내가쓴 재료여
이게 모두 아마 마넌도 안들것이여 치즈값이 젤비싸 알지?
만두피는 냉동말고 생 만두피를 이욯하느게 조와
왜?
피자 만두 먹겟다고
냉동피 실온에 3시간 녹이고 할 정성없어 나는
소스 이거 썻는데
왜 이거썻냐면
마트에서 이게 젤 쌋고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갓다는 구라에 넘어갔기때문이지
참고로 베이컨이나 스팸이 있고 귀찮음이 없능 여시덜은 그 재료를 추가 하여도 된다!
(그허면 아마 더 존맛탱일것)
레시피.존나 없어
내맘대로야
옥수수 광공 여시덜은 더 넣어도돼
나는 옥수수 2 소스 3
슏갈 기준인거 안말해도 알쥐?
치즈존나 맘대로 넣어
아 맘대로인데
애낀다고 즉게 넣으면 안된다잉?
글고 섞으세유~~
사실 ㅇㅣ사진은 보다싶이 치즈 넣기 전이야
걍 섞었다는걸 알려주고싶었어
한숟갈 얹고
주변에 물을 발라야해요~
만두 빚는 법은...
유튜브에 백종원 만두 검색해서 집에서 빚는 고기만두 영상에 7분 22초를 참고하십셔~~~~~~~
(어제 만두 빚느라 무한번 봣음)
이르케 하나가 완성이 돼쓰여~~~~
내가 만든 양은 만두 딱 7개 나와쓰
기름 없이 중간 불에 만두 꿉꿉하쇼잉
➕➕추가 수정➕➕
기름에 꾸어도 노상관이야 여시덜~~~~~!!!!!!!
근데 만두소 엄청 곽곽채우면 소가 흘러나와서 기름 개튀니까 조심하세요잉~~~!!!!!!!
나 이거 찍을라고 삼각대 꺼냇어.
치즈 더넣을걸ㅎ
그럼 이만...
자게에서 호응 쪼매 얻은 야매 잔치국수는 내일 찌러 올게유~
왜냠 내일 해장하는김에 먹을라구ㅎ
➕➕➕추가 수정➕➕➕
남은 피자만두는(굽기전) 냉동보관했다가 나중에 또 먹으면돼!!
이미 구운건 다 드쇼
문제시 울와기 자랑
➕➕➕➕➕➕➕➕➕➕🤭✌
잔치국수 올렷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