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선물 새해 선물로 🎁수제칼몬드🎁 만들어 소중한분들께 선물하자 (🎊맛보장 레시피🎊) 작성자윤채옥| 작성시간20.12.31| 조회수19713|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1인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07 아마 마트에 구운아몬드팔껄 생이면 볶아서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거트엔꿀 작성시간21.01.17 여시 덕분에 맛난 간식 득템한 기분이얌 고마워~난 담에는 더 노릇하게 해야할듯해 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야♥사랑해 작성시간21.02.11 칼시야! 나 내일 이거 해볼라고하는데 14번 슈가파우더 뿌리고 7분 + 아몬드넣고 5분하라는거지? 안망하고 잘해야되는데 😂 성공해서 다시 찾아올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인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11 웅 설탕물을 오래 끓이는게 중요해졸여서 시럽을 만들고 그다음 불에서 내리고 빠르게 샤샥 좀 오래 섞어줘ㅎㅎ그래야 결정화되도라궁나 어제 또 만들어서 설날에 엄빠해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모카골드마일드 작성시간21.02.20 우와 레시피 고마워!! 근데 이거 버터 꼭 넣어야 하는거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1인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21 아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djdikdjf 작성시간21.04.02 버터 안넣고 성공했어!! 일단 레시피 반만해봤는데 울집 멸치가 짭쨀한편이라 담엔 설탕 더 넣어서 해보려고~~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롤료롤료 작성시간21.04.26 이런거 첨 알았어 ㅋㅋㅋㅋ아몬드 좋아하는 친구 있는데 함 해줘야되겠다 글 써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답하는여시 작성시간22.04.09 여샤 이거 내일 만들어볼건데 1. 후라이팬으로 할 땐 설탕 버터에프는 슈가파우더야?2. 후라이팬 후 에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시피요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4.09 ㄴㄴ 냄비 후 후라이팬 or 에프야냄비에할때 설탕버터 해야하고후라이팬에도 슈가파우더필요해12번 참고 / 후라이팬은 종이호일 꼭 깔아줘불진짜 작게해야하고 프라이팬에하면 존나잘타 신경써야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답하는여시 작성시간22.04.09 레시피요정 요정님 ㅠ빡대가리인가 ㅠ 이거 이제 이해했어 .. 친절답변감샤감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긁적 작성시간22.08.14 와 너무맛있어ㅠㅠㅠ 왕창만들어서 식탁위에 뒀는데 다들 잘먹어서 넘 뿌듯해 ㅋㅋㅋㅋ 레시피 넘넘넘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