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Audi q3
본인은 여성시대 이외에 커뮤나 sns 일체 하지않습니다
근데.. 어차피 나도 구남친 가게꺼 가져온건디 뭐어땨용~.~
메뉴는 주먹밥 (참치/날치알 가넝)
1. 밥 2/3 공기
2. 참기름 1티스푼 간장 2티스푼
3. 단무지 조각난거 아빠숟갈 가~득히
( 배달음식 먹고 남은 단무지 엄청 잘게잘게 썰면됨- 돈낭비 가넝한 여시들은 식자재마트에서 조각단무지사면됨)
4. 마요네즈 아빠숟갈 혹은 아빠숟갈 2/3
(마요네즈 많이하면 주먹밥이 둥글게 안말림)
마요네즈 좋아하는 여시들은 아빠숟갈로 2번 넣어!
+ 위 사진은 마요네즈 2숟갈 넣은거야 ㅋㅋㅋ
5.후리가케 아빠숟갈 1-1.5
(참치나 날치알 주먹밥 먹고싶으면 후리가케 넣지마!!!)
6. 김가루 원하는대로 뿌리면 됨
비닐장갑끼고 섞섞 이쁘게 말면 됨
참치나 날치알주먹밥 먹고싶으면 5번 후리가케
넣지말고 참치나 날치알을 넣어! 나머지는 동일!
나 이런 대형게시판 글 처음 써보는데
문제있으면 글삭하고 집에서 심장 벌렁벌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