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누구나 할수 있음 개존맛 미친놈 <명란 파스타 레시피>

작성자시크릿쥬쥬강쥐|작성시간21.03.03|조회수52,330 목록 댓글 48

출처 : 여성시대 (시크릿쥬쥬강쥐)

나 요리 진짜진짜 개못해 ☆
누구나 할 수 있어

원래 나는 양식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친한 언니한테 배워서 하게됨!!!
진짜 파는맛 못지 않아...
맛없다고 하는 사람 하나도 못봄주의


시~~~~~~~작!!!!!!

준비물 : 마늘, 마늘쫑, 명란젓, 페페로치노,
올리브유, 스파게티면, 소금

1. 일단 요로코롬 손질을 해준다.
마늘은 슬라이스 내고
마늘쫑은 이 정도 크기로 자름
(원하는 만큼)

나는 이걸 다 넣지는 않았어!!!



2. 올리브유를 전체에 한번 두르고
마늘과 마늘쫑을 익혀줍니다
잘못하면 마늘 다 타니까 (여러번 태워봄)
불 조절 잘해서 해야됩니다잉

눌렀는데 물렁거리면 익은거임!!!



3. 이거 하는 동안에는 옆에서 면 삶음
손가락으로 500원짜리 크기가 2인분이랬나 그래!
물에 소금 한 꼬집 탄 다음에 스파게티면 삶음
난 한 6~7분 삶는데 이거 나중에 면 끓이고 남은 물
다 버리지마 쓸데있엉

카메라에 김낌


4. 명란젓은 두세개 정도 흐르는물에
살짝 씻어서 양념 없애주고 구워줌
아주 살짝 앞뒤로 익힌 다음에 가위로
아작을 내면 돼!!!!
물 묻어서 명란젓 튈수 있으니 조시매~~~
페퍼로치노도 두세개 뿌셔서 같이 보까보까!

비주얼 모임... ㅠ



5. 마지막으로 면수 아주 살짝만 넣고
면 넣어서 같이 한번 볶아줘!
이때 간 보고 싱거우면 소금으로 살짝 간 맞추면 돼!!!
명란젓이 짠 편이면 짤수도 있어
그럴땐 면수로 조절해서 자작하게 만드삼~!








짜자자자자자자잔 완성!!!!!!

어제 먹고 오늘 또 먹음 ㅠ 증말 존맛

이거 좀 뻑뻑하게 됐는데 면수 자작하게 하는게 훨맛나ㅠㅠ

이마트 살치살 사서 같이 먹으면
걍 진짜 미침 ㅠ
사진엔 없지만 와인도 같이 먹어야됨 ㅠㅜㅠ

다덜 맛있게 해먹으라구~!!!!!


헥헥 그럼 이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통은 마음의 통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4.21 저거 국민템 포트메리온!!!
  • 작성자Cherrymaru | 작성시간 21.05.27 음 굿!!!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토마토딸기맛있어 | 작성시간 21.06.25 반드시 해먹는다 ... 여샤 공유 고마워😍
  • 작성자늘보고양이 | 작성시간 21.11.06 존맛ㅠㅠ
    마늘쫑 미친놈이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익절하는삶 | 작성시간 23.03.07 마침 명란과 마늘쫑이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