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시크릿쥬쥬강쥐)
나 요리 진짜진짜 개못해 ☆
누구나 할 수 있어
원래 나는 양식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친한 언니한테 배워서 하게됨!!!
진짜 파는맛 못지 않아...
맛없다고 하는 사람 하나도 못봄주의
시~~~~~~~작!!!!!!
준비물 : 마늘, 마늘쫑, 명란젓, 페페로치노,
올리브유, 스파게티면, 소금
1. 일단 요로코롬 손질을 해준다.
마늘은 슬라이스 내고
마늘쫑은 이 정도 크기로 자름
(원하는 만큼)
2. 올리브유를 전체에 한번 두르고
마늘과 마늘쫑을 익혀줍니다
잘못하면 마늘 다 타니까 (여러번 태워봄)
불 조절 잘해서 해야됩니다잉
눌렀는데 물렁거리면 익은거임!!!
3. 이거 하는 동안에는 옆에서 면 삶음
손가락으로 500원짜리 크기가 2인분이랬나 그래!
물에 소금 한 꼬집 탄 다음에 스파게티면 삶음
난 한 6~7분 삶는데 이거 나중에 면 끓이고 남은 물
다 버리지마 쓸데있엉
4. 명란젓은 두세개 정도 흐르는물에
살짝 씻어서 양념 없애주고 구워줌
아주 살짝 앞뒤로 익힌 다음에 가위로
아작을 내면 돼!!!!
물 묻어서 명란젓 튈수 있으니 조시매~~~
페퍼로치노도 두세개 뿌셔서 같이 보까보까!
5. 마지막으로 면수 아주 살짝만 넣고
면 넣어서 같이 한번 볶아줘!
이때 간 보고 싱거우면 소금으로 살짝 간 맞추면 돼!!!
명란젓이 짠 편이면 짤수도 있어
그럴땐 면수로 조절해서 자작하게 만드삼~!
짜자자자자자자잔 완성!!!!!!
어제 먹고 오늘 또 먹음 ㅠ 증말 존맛
이마트 살치살 사서 같이 먹으면
걍 진짜 미침 ㅠ
사진엔 없지만 와인도 같이 먹어야됨 ㅠㅜㅠ
다덜 맛있게 해먹으라구~!!!!!
헥헥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