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집에서 간단하게 망향비빔국수 만들어먹자노

작성자느갭내갭붕가붕가|작성시간21.04.21|조회수126,692 목록 댓글 851

출처 : 여성시대 느갭내갭붕가붕가

안녕 여시들 오랜만에 돌아왔어
오늘은 망향비빔국수를 만들어볼텐데
내가 바빴어서 TMI가 굉장히 많을거야...ㅎㅎ

일단 필요한 준비물은 아래와 같아
(딱 한 명 먹을 양입니다.
내가 양념장에 물 부어서 두 번 먹었는데 별로였어!)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참깨 참기름 들기름 고춧가루 설탕
고추장 양파 다진마늘(사진엔 없음)
냉면육수(310g) 상추 국수(중면)

하나라도 없으면 안타깝겠지만 상추정도는 빼도 돼..
참고로 냉면육수는 집 앞 마트에서 500원에 파는 거야

첫번째

볼에 냉면육수를 붓는다

(뭐야 이거 따옴표 어떻게 닫는거야;;)

난 육수를 얼려서 보관중이라 전날에 냉장고에 옮겼는데덜 해동됐더라고.. 그래서 이따 딴짓하느라 바쁠예정

두번째

고춧가루 4스푼 투하


세번째

설탕 3스푼 투하


네번째

고추장 2스푼 투하


다섯번째

참기름 2스푼, 들기름 1스푼 투하


여섯번째

참깨 진짜 개애애애애잔뜩 투하


일곱번째

다진마늘 1스푼 투하


모든 재료를 넣은 뒤에 쉐킷쉐킷 섞어줘~.~
그럼 양념장은 완성이야
근데 오리지널 망향은 살얼음이 있으면 안돼
그래서 나는 얼음을 좀 녹이기 위해 딴 짓을 하고왔어

딴 짓 1.

바질에 물 주기


딴 짓 2.

맛녀석 보면서 민초칩&쿠앤크 베라 먹기
참고! 내 돈 주고 사먹은 거 아니고 받은 거고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오늘도 다 못 먹었어. 베라불매!


딴 짓 3.

헌혈하기(기념품은 기부권으로~)
내가 오늘 헌혈휴가를 내서 헌혈을 꼭 해야만 했거든
여시들도 헌혈 열심히 해!!


자 딴 짓을 다 끝내고 집으로 오면
얼음이 다 녹아져 있을거라노

딴 짓하느라 미지근해진 양념장을 냉장고에 넣어주라노


여덟번째

중면을 삶기 위해 준비

(1인분으로 만족하는 여시는 없겠지? 난 1.3인분 했어)


아홉번째

중면을 잘 삶고 차가운 물에 씻어서
적당한 그릇에 담기


열번째

미리 다듬어놓은 야채 올리기

(나는 저번주에 또 해먹었어서 남은 상추항
양파 바로 올렸고 달걀도 삶아서 올렸어!)
참고! 생양파 매운 맛 못 먹는
여시들은 양파 썰어놓고 30분-1시간정도
물에 담가놓으면 매운기가 싸-악 빠집니다.

열한번째

냉장고에 넣어놨던 양념장 붓기


망향비빔국수 비주얼 나왔다노
진짜 조오오오오오온맛 존맛이야 여시들

이제 먹기만 하면 돼

나는 놀라운 토요일 틀어놓고
좋아하는 떡갈비도 구워서 곁들여 먹었다노

달걀 반으로 가르고 같이 먹고~
떡갈비랑 같이 먹고~
진짜 한입거리라서 완전 후루룩 들어간다노

열심히 먹히고 남은 망향 비빔국수의 모습

이건 저번주에 만들어서 먹은 사진!


여시들이 꼭 맛있게 먹어주면 좋겠어..
진짜 망향과 비교해서 어땠는지 알려주라노 후기부탁
난 찐망향 먹은지 1년이 넘어서
나한텐 비슷했는데 여시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노ㅠ

오늘 저녁은 망향비빔국수와 함께하라노~



문제시 망향비빔국수는 꼭 직접 가게에 가서 먹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치쿵야 | 작성시간 26.05.21 여름이니까 또 해먹어야해
  • 작성자댕댕와라라라라랄 | 작성시간 26.05.26 아 진짜 존맛
  • 작성자웃기다안웃기다웃기다 | 작성시간 26.05.30 오늘이다
  • 작성자건강한건물주 | 작성시간 26.06.15 여름마다 해 먹음. 내 최애 비빔국수 레시피💙
  • 작성자업슬 무 | 작성시간 26.06.23 해본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