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오마이걸유아
여시들 쏘야볶음 좋아하지? 난 으른입맛이 아니라 너무좋아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딱이쥐 ~~
일단 무엇보다 너무 간단해서 ,,좋아^^
재료: 소세지 버섯 양파 파프리카
완성작.접시에 담은 사진이 없당 ㅠ
난 야채는 양파 버섯 파프리카 썼는데 물론 다른야채 써도 괜찮아
야채 손질을 해줘 투박투박하게 잘라줬엉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줘
비엔나를 기름에 노릇노릇하게 볶아줘(이미 칼집내져있는 비엔나라 칼집 따로 안내줬는데 이렇게 비엔나를 한번 칼집내주는게 더 맛나 ㅎㅎ)
야채 한번에 다 때려넣고 같이 볶아
야채랑 비엔나가 잘 익었다면
아빠숟가락으로 다진마늘 반스푼
고추장 반스푼
굴소스 한스푼
물엿1스푼반
케챱 넣기전에 먼저 골고루 대충 볶아줘
케챱 두스푼 넣고
물 소주잔으로 한잔 넣어주고
골고루 양념이 섞이게 저어 준 다음에 약불에서 살짝만 졸여주면 쏘야볶음 완성
마무리는 깨로 먹음직하게 뿌려줬어 ^^
맛있게 해먹어 쏘야볶음 존맛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국어문회 작성시간 25.12.17 해먹었어 완전맛있다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한국어문회 작성시간 26.02.12 한국어문회 그거알아?
이 레시피에 파인애플 넣고 같이볶으면 진짜 맛있다는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