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고구마말랭2)
등급쿠폰 있는데 난 뉴비라 10% 할인해서 9만원이야
다른데 찾아보니까 제일 싼듯?
10L 정도면 가볍게 여행갈때도 괜찮고 막 쓰기 좋아!
재입고 된지 얼마 안됐는데 품절된거 있어서 살거면 얼른 ㄱㄱ
https://29cm.onelink.me/1080201211/7y0h0d0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량아무개 작성시간 26.02.19 응응 맞아!
-
답댓글 작성자마모스가습기 작성시간 26.02.22 한량아무개 고마워 재입고됐길래 나두샀댜^^
-
작성자포뇨포뇨포뇨보노 작성시간 26.02.15 키 작아서 10 삿는데 딱이다 맥북도 잘들어감 고마워~~!!
-
작성자올바른생각만할래 작성시간 26.02.16 방수만 되면 딱인데 ㅠㅜ방수안되서 아쉬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