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샌드위치 작성시간 26.05.07 엇 나도 이거 엄청 잘 쓰는중,, 일주일에 한번은 꼭 삼겹살 먹는것같아 ㅎ 돌려놓고 상추씻고 마늘썰고 쌈장꺼내고 준비하면 딱임
-
작성자서윤건신규호 작성시간 26.05.07 난 이거 엄마랑 둘 다 엄청 잘씀!! 뚜경열고 돌려도 기름 거의 안튀고 좋더라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석율그래 작성시간 26.05.07 무겁긴한데 잘쓰고있음ㅋㅋ 기름안튀어서좋고 나중에 밥 볶는것도 짱 ㅋㅋ 엄마도 잘쓰고있대 고기볶은 기름에 김치구우면 기름도 다 없어져있어서 닦기 쉬움 거의 1년째 잘씀 이미 뽕뺐음 단점이 있다면 자리차지하더라 수납공간있는집이면 좋을듯 우리집은 수납할데가없어서 가스레인지에 걍 올려놨는데 옆에 후라이팬 놓기 애매해서 한쪽으로 치우쳐놓음ㅋㅋ
-
작성자체리마루아롱 작성시간 26.05.07 나도 엄청 잘쓰고있음 이거사고 삼겹살 자주먹을수있어서 좋아 ㅋㅋㅋ
-
작성자노으을 작성시간 26.05.07 나두 이거 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