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로스 작성시간 26.05.20 아 우버원을 해야 코드쓸수있구나
-
작성자마이뭇다아이가 작성시간 26.05.20 했다 고마워!
-
작성자두쫀쿠기미상궁 작성시간 26.05.20 대박 고마워!
-
작성자됐습니다요 작성시간 26.05.20 써본 여시들 중에 쿠폰 50% 먼저 적용해서 사용한 여시 있어??
1만원짜리 쿠폰은 아꼈다 타고 싶은데..ㅠㅠ
아니.. 50% 쿠폰은 5월 24일까진데 ㅠㅠ 그럼 그때까지 택시 3번은 타야 (1번은 만원, 2,3번째는 50%) 쿠폰 받은거 다 쓸 수 있는거네.. -
답댓글 작성자두바이쫜득쿠 작성시간 26.05.20 나 그래서 50%쿠는 안쓰려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