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공동구매) 귀빈정 명장 생메밀 소바 6팩 8633원 무배 작성자안은진|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상 작성시간26.06.03 맛있나요?? 먹어본 여시들의 후기를 기다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고구마라떼 작성시간26.06.03 여기꺼 맛있어 작년에 주기적으로 시켜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start 작성시간26.06.03 여샤 근데 저렇게 1팩에 포장되어 있잖아? 1인가구는 1덩이만 먹고 싶은데,, 그러면 1덩이만 빼고 나머지 5덩이는 걍 다시 재포장해서 냉장 보관하는거야? 그럼 상할것 같은데 빨리 먹어야 하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밤고구마라떼 작성시간26.06.03 Re-start 나도 1인가구라 주변사람들이랑 나눠먹거나,비닐봉지에 1인분씩 소분해놓고 먹었는데생각보다(?)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start 작성시간26.06.03 밤고구마라떼 오 글쿠나! 걍 냉장보관 했다는거지? 댓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양고 작성시간26.06.03 오 나도 여기거 작년 여름에 엄청 자주 먹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start 작성시간26.06.03 여샤 근데 저렇게 1팩에 포장되어 있잖아? 1인가구는 1덩이만 먹고 싶은데,, 그러면 1덩이만 빼고 나머지 5덩이는 걍 다시 재포장해서 냉장 보관하는거야? 그럼 상할것 같은데 빨리 먹어야 하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tart 작성시간26.06.03 집가서 꼭 사야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쿠키두쫀쿠 작성시간26.06.07 배송왓는데 맛있다 고마워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