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원더바스 조성아 레몬청 클렌저 120ml 7,900원~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03|조회수3,336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오수정크리스탈
 
난 이거 초록색 바르면 거품 일어나는거 진짜 오래 썼었고
통 에바지만 당김 없어서 잘 쓴듯
다이소 김호영픽이 100g 5000원이라
비치백까지 받으면 나쁘지않음



https://store.kakao.com/weclick/products/1012275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참좋 | 작성시간 26.06.03 브러쉬 뭘로하지
  • 작성자나도강아지키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03 1번으로 샀다! 고마워 여시!!
  • 작성자치키킨 | 작성시간 26.06.03 오 케이스가 바뀌었나보네? 내가 가지고있는건 돌리는 뚜껑이었는데
  • 작성자고마움을잊지말것 | 작성시간 26.06.04 레몬청클렌져 좋던데! 25000원사면 팩준다는거 받고싶어서 앰플까지 사봤어! 고마워~~!!
  • 작성자쌉초 | 작성시간 26.06.04 여샤 고마워 엄마 항상 쓰는건데 싼거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