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엑구 작성시간 26.06.06 나도 초반에 샀는데 왜 클렌징젤 왔지? 어이없어.. 여기 클젤 냄새 개구린데 ㅜㅜ
-
작성자선하게승리하자 작성시간 26.06.06 사은품 에센스인로션일때 샀는데 클렌징젤 옴 ㅠ 본품은 좋더라!! 고마워
-
작성자왔다네 정말로 작성시간 26.06.06 나도 초반에 샀는데 클렌징젤옴 ㅠ 아쉽
-
작성자마인드컨트롤 작성시간 26.06.06 아니 장난하나 일부러 20ml짜리 필요래서 시킨건데 젤로오냐고ㅡㅡ
-
작성자돼루룽룽 작성시간 26.06.08 오 시칼파트 개이득 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