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아침10시 풀림! ) 갈비살 양념구이 400g 5,600원 무료배송 작성자대림동사나이|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1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유령미피 작성시간26.06.06 국내산 소갈비인데 이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좀만기다려도 작성시간26.06.06 양념포함 400g이라 혼자서 한끼먹으면 끝날양이긴한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ㅋㅋㅋㅋ난 내일 또 주문도전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alancy Stirling 작성시간26.06.06 난 상추쌈 싸서 되게 맛있게먹었어ㅋㅋㅋ 거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주라 토스트 작성시간26.06.06 배송와서 먹어봤는데 혼자 한끼 먹기 딱이야 ㅋㅋㅋㅋ 난 괜찮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zhakk 작성시간26.06.06 나 두팩 샀는데 특유의 고기 잡내 냄새나서 다 버림 ... 내꺼만 이런가?ㅠㅠ구울때부터 심상치않아서 한개 맛봤는데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는초코는초코 작성시간26.06.06 나 고기러버에 잡내에 안예민한데 괜찮았어 딱 한끼먹기 좋았고 가격대비 괜춘한듯 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 사도 이거보다 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로리야나랑놀자 작성시간26.06.07 딱 한 끼 먹을 양! 가격대비 맛 괜찮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이야이야이자슥아 작성시간26.06.07 구매완! 고마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비키7 작성시간26.06.07 구매했가 후기가 구려서 취소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운바암 작성시간26.06.07 나는 냄새안났어!! 양은 적긴한데 싸니깐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빤런 작성시간26.06.10 머거봣는데 좀 달지만 갠찬은디?? ㅋㅋ 양만 얼마안돼 딱 한끼수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pzpzpzpz 작성시간26.06.11 괜찮은데?!? 또 세일하면 삐삐쳐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