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오 작성시간 26.06.05 이거 맛있더라
-
작성자결백 작성시간 26.06.05 두새트 먹은 사람의 후기
다이어트 간식은 아님,기름짐..에프 구워먹으면 ㄱㅊ,얼먹하고 해동해먹으면 꾸덕함 특유의 기름지고 번들..? 한 느낌때문에 잘 안먹음 특정 맛만 골라먹게됨 난 초코 별로였고 무화과 ㄱㅊ았어 -
작성자응가파이터 작성시간 26.06.05 하루에 한개만 묵어야댐
-
작성자콘무지 작성시간 26.06.06 올랏다 ㅠ
-
작성자강아지 만져줘요 신호 작성시간 26.06.06 이거 뭔가 기름크림??같은 맛 나서 나는 사놓고 걍 냉동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