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더마비 스크럽 바디워시 9,900 무배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005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갠적으로 스크럽인데 펌프형이라 편했음
ㄷㅂ 298g 지금 올영세일 10,400원인데
더마비 420ml 9,900원나옴!
대신 라운지 무료가입은 해야되고 네멤 무배임
https://brand.naver.com/dermab/products/10088405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벼리별 | 작성시간 26.06.05 알갱이가작더라 상품설명보니까
  • 작성자미지근한사람1 | 작성시간 26.06.05 스크럽이랑 바디로션 풋크림 35900원에 샀다 고마워!

    와 개빠르다 벌써 출고했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생리대 | 작성시간 26.06.05 나 바디워시 얘꺼만 쓰는데 ㄷㄷ (이유는 없고 걍 올영에서 세일할때 한통 구천구백원에삼) 사야겟다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국ㅂ밥 | 작성시간 26.06.05 향 어때?
  • 작성자체이스 인피니티 | 작성시간 26.06.06 함 써봐야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