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갠적으로 스크럽인데 펌프형이라 편했음
ㄷㅂ 298g 지금 올영세일 10,400원인데
더마비 420ml 9,900원나옴!
대신 라운지 무료가입은 해야되고 네멤 무배임
https://brand.naver.com/dermab/products/1008840502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벼리별 작성시간 26.06.05 알갱이가작더라 상품설명보니까
-
작성자생리대 작성시간 26.06.05 나 바디워시 얘꺼만 쓰는데 ㄷㄷ (이유는 없고 걍 올영에서 세일할때 한통 구천구백원에삼) 사야겟다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국ㅂ밥 작성시간 26.06.05 향 어때?
-
작성자체이스 인피니티 작성시간 26.06.06 함 써봐야지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