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짐빔 2병사면 1병 19,800원 (교차가능) 작성자오미자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56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미자이) 롯데마트에서 짐빔 화이트 허니 파인애플 3종류로 교차 가능하대원래 1병 3만원대인데 2병사면 거의 1병 가격으로 할인하넹 7월 1일까지 하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배추구조대 | 작성시간 26.06.05 좋은 정보 감사해요 작성자녹차라떼샷추가 | 작성시간 26.06.05 파인애플 먹어본 사람 있나요? 허니는 투게더에 뿌려먹으면 존맛이긴한데...... 답댓글 작성자허허허둉말 | 작성시간 26.06.05 파인애플향 음료 좋아하면 ㄱㅊ음 작성자꼬미꼼 | 작성시간 26.06.09 이거 용량 몇ml일까...? 답댓글 작성자주다뱌우 | 작성시간 26.06.11 사진에 나와있네 70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