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좃구)
ㄹㅇ역대급할인이라 가지고왔어
1인당 3세트제한이고 물량다 안많대 ㅠ
난 2세트삼
샴푸 1+1 18,900
트리트먼트 1+1 16,900 (현재품절로 6월6일 오후2시에 입고예정)
https://suze.shop/surl/P/180?utm_source=youtube&utm_medium=livechat&utm_campaign=102_Headsp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작성시간 26.06.09 오 다행히 지금삼..
한세트씩삿슈 -
작성자돈에미친새끼돈미새입니다 작성시간 26.06.09 댓반응 너무 조아서 나도 한세트씩 겟!
-
작성자열심히살다보면되겠지 작성시간 26.06.09 헐 어쩐지 어제 와서 오늘 아침에 첨 써봤는데
나 머리 겁나긁는데 오늘은 횟수가 줄었어..
샴푸품절이네 -
작성자행복한 나의 집 작성시간 26.06.11 오늘와서써봤는데만족해서 3차 추가한세트더샀어! 난트리트먼트만 삼~
-
작성자Jjcjfkcjcnfydigjv 작성시간 26.06.11 이거 좋아? 다들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