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뷰앤디 앤모드 프로+부스터젤 124970원

작성자징그러운어피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ㅎㄹㅁㄱ 작성시간26.06.09 이거 교정한사람 이시림 없으려나,,

    ㅠㅠ ems는 다 그런가보다 부스터프로인가 그것도 사놓고 잘 안쓰게되더라고 불편감느껴져서,,,
  • 답댓글 작성자 영대갑 작성시간26.06.09 나 교정은 안했는데.. 이 약해서 그런지 이시려서 잘 못써.. 약하게 씀
  • 작성자 로얄토스트 작성시간26.06.09 잇몸 부작용 있다고 들어서 무사와 ㅠㅠ 근데 장기 단기 효과 있어보이더라 확실히 ㅠ 살말 중

    밑에 댓글처럼 이 시림? 나도 정확히는 아니고 잇몸 부작용 이라는 키워드만 여시 후기 찾다가 봄
  • 답댓글 작성자 나는야벌뀰 작성시간26.06.09 ㅈㄴㄱㄷ 잇몸부작용이뭐야?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하와유앤듀 작성시간26.06.09 잇몸부작용 나도 알려줘,,,
  • 작성자 고양이  작성시간26.06.09 이거 좋아?? 홈케어템 다 반응 갈리는데 효과 있으면 사고싶네 ㅠ
  • 작성자 되게배불러 작성시간26.06.09 이시리긴하고 사실 효과는 크게 잘 모르겠으
  • 작성자 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둘다 써봤는데 알리에 똑같은거 있어.. 걍 그거 사서 써.. 만원대임 이것도 중국산이고
  • 작성자 띠오띠로롱 작성시간26.06.10 난 이시린건 모르겠는데 효과도 딱히 모르겠음
  • 작성자 닐리리맘보스 작성시간26.06.10 이 ㅈㄴ시림
  • 작성자 호떡매운오뎅 작성시간26.06.10 난 이거 쓰는데 일시적으로 효과있어보임ㅋㅋ ㅋ ㅋ ㅋㅋ 친구들한테 추천해줬어 약속있을때만 붓기빼는 용으로만 하는중 하기전후 차이 나더라 난 이시림 뭔지 알겠음 쎄게하면 이 시려 ;;
  • 작성자 동그라미완두콩 작성시간26.06.10 알리꺼랑 뷰앤디거 둘다 써봤는데 뷰앤디가 확실히 좋음.. 안정적이고 패널도 더 넓다 해야하나?
    난 꾸준히 쓰는중.. 효과있더라고..
  • 작성자 화이팅마라잎푸 작성시간26.06.10 자게 검색해보니까 9만원에 산 여시들도 있네,, 사보고싶다 턱살부잔디
  • 작성자 꼴릴레오꼴릴레이 작성시간26.06.10 이시림 있음 모드6은 많이 시린데 나머지 모드는 ㄱㅊ은편이라 모드6 쓸땐 강도 20까지 안올리고 적당히 올려서 함
    리프팅 안색 어쩌구 이런거는 효과 모르겠고 부기 빼는데는 효과 개좋음 하고나면 턱 밑 라인 싹 정리됨 약속 있는날 화장하기 전에 하면 굿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고샤넬 작성시간26.06.10 이거 효과 있긴한데 나 이거 쓰고나서 턱라인에 피지선 자극됐는지 턱라인에 한번도 난적이없던 여드름이 계속난다.. 그 사각턱 부분 턱라인 ㅠㅠ 요즘 안하는중..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