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어튼튼 작성시간 26.06.12 아주 다음 생에 오지 그랬냐..
-
작성자이엑구 작성시간 26.06.12 존나 크다 ㅠ... 여시들 작다매... 나 발볼 넓은데 정사이즈 or 한사이즈 작게 사도 될듯 발 235인데 230으로 교환 신청함..
-
작성자내가 사라져볼게 얍 작성시간 26.06.14 받아보니 예쁘긴한데 너무 충동구매한것 같아서 양도해야겠어.. 필요한 여시 있으면 댓줘 금겟팔게ㅠ
225! 당근으로 팔렸어 미안해ㅜㅜ -
답댓글 작성자그게무슨말 작성시간 26.06.13 헉 사이즈 몇이야???
-
답댓글 작성자yeji 작성시간 26.06.14 여샤 사이즈 몇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