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휠라 에샤페 메리제인 그레이 39600원

작성자징그러운어피치|작성시간26.06.10|조회수11,079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징그러운어피치

https://www.29cm.co.kr/products/316539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어튼튼 | 작성시간 26.06.12 아주 다음 생에 오지 그랬냐..
  • 작성자이엑구 | 작성시간 26.06.12 존나 크다 ㅠ... 여시들 작다매... 나 발볼 넓은데 정사이즈 or 한사이즈 작게 사도 될듯 발 235인데 230으로 교환 신청함..
  • 작성자내가 사라져볼게 얍 | 작성시간 26.06.14 받아보니 예쁘긴한데 너무 충동구매한것 같아서 양도해야겠어.. 필요한 여시 있으면 댓줘 금겟팔게ㅠ

    225! 당근으로 팔렸어 미안해ㅜㅜ
  • 답댓글 작성자그게무슨말 | 작성시간 26.06.13 헉 사이즈 몇이야???
  • 답댓글 작성자yeji | 작성시간 26.06.14 여샤 사이즈 몇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