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뽕아니고 이번엔 맵크뽕 ㅎㅎ 네멤 무배!!
난 크뽕에 불닭소스 넣어먹어보니 맛있던데 같은 맛일려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주주의 대한민국 만세 작성시간 26.06.10 두개샄ㅅ다!
-
작성자11월 어서오고 작성시간 26.06.11 청양고추 매운맛 아니고 베트남고추 매운맛이야 맵찔이들은 절대 눈길도 주지말어.. 난 매운거 좋아하는데도 오리지널이 나은듯
-
작성자달리치약달리치약 작성시간 26.06.12 개맛있어사 2개 샀다가 5개 더산다.. 존맛!
-
작성자식후비법차 작성시간 26.06.12 오늘 배송받아서 먹었는데 맵긴하더라 우유조금더넣어서먹음 면발이 탱글탱글좋아
-
작성자무등산호랭이 작성시간 26.06.15 끝났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