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멤)뚝불 400g 3,900원(무배) 작성자나는야떡볶이덕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쥬즈지져조죠 작성시간26.06.10 고기 진짜 적ㄴ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아아우영 작성시간26.06.10 고기가 별로없어서 ..ㅠ 양념맛있어서 ㅇ우삼겹추가했음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hyelow 작성시간26.06.10 2인분인데 혼자 먹으면 딱 좋아 또 사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년버티기도전 작성시간26.06.10 와 댓글 다똑같네 저번에 보고 샀는데 고기 진짜없음ㅠ 나는 야채추가해서 먹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이쫄따구 작성시간26.06.10 이거 지난번에 사서 먹러봤는데 졸라맛잇더라 나는 당면이랑 양배추 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국물까지 다먹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e가나다 작성시간26.06.11 이거 진짜 별로였어.. 추천 안함.. 양 보면 싸지도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종카 작성시간26.06.11 맛은 걍 뚝불 그자체(당연함 뚝불이니까)고기 적은데 당면넣어먹으면 ㄱㅊ!!간단하게 먹을때 넘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통 작성시간26.06.11 고기가 너무 없고 국물만 잔뜩이라 고기랑 야채 추가해야 돼 맛은 걍 무난함 잡내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하이버터떡 작성시간26.06.11 댓글 빅데이터 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al 작성시간26.06.11 고마워 당면하고 팽이 넣어서 먹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I에요 작성시간26.06.11 괜찮더라 ㅋㅋㅋ 구매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가아픈데배가고프다 작성시간26.06.11 이거 좀 짜서 야채 많이 추가해서 먹으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26.06.11 나 이런 뚝불 많이 사먹는데 글케 핫딜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가격인듯 고기 없긴 한데 집에서 알배기랑 우삼겹 이런거 있는거 좀더 넣어먹으면 배부르게 한끼가능해서 좋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르르탁퐁 작성시간26.06.11 고기는 별로 없긴햇어 버섯이랑 채소 넣고 밥말아먹으면 맛있어 근데 물좀 넣어야대 좀 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뜻대로됩니당 작성시간26.06.11 맛은 있어 근데 고기가 진짜 거의 없을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콘서트홀 작성시간26.06.11 댓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아시스오아 작성시간26.06.24 함 시켜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