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끝 ❌️❌️❌️잡곡밥, 귀리, 현미밥, 콩밥 🫘🍚 좋아하는 여시들 !! 500g 1820원

작성자줄과자금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4,929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줄과자금지)

http://www.11st.co.kr/products/8465969595/share


한봉지에 2000원도 안하고 500g으로 소분되어있어서 좋은듯..!
밥지어먹는여시들 추천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버라라 | 작성시간 26.06.11 으앙
  • 작성자뿡빵앙 | 작성시간 26.06.11 아쉽다ㅠㅠ
  • 작성자여 명 | 작성시간 26.06.11 아나 ㅠㅠ 현미찡 ㅠ
  • 작성자일단해야지 | 작성시간 26.06.11 흐엥 ㅠ ㅠㅠㅠㅠ
  • 작성자북방족제비 | 작성시간 26.06.11 아악 이거 잘먹었는데ㅜ 하 지금이 마지막 봉진데 왜이제봤냐 아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