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세상 즐거움은 다 내꺼 작성시간 26.06.14 한번 더해죠..
-
작성자머띿오머띿오 작성시간 26.06.15 지금 무신사에서 적립금쓰면 34,320뜬다
어라 지금은 3만원 뜨네... 살까 -
작성자건행건행S2 작성시간 26.06.15 240 신는데 반업하라고 해서 245 샀더니 좀 남는다죠,, 240 샀어도 괜찮았을듯 ㅎ 그래도 불편하게 헐떡거리진 않아서 신을만 해서 다행 ㅎ
-
작성자Unserious 작성시간 26.06.16 혹시 저 245 <> 여시 240 교환할 여시 있나요 ㅎ 쫄아서 사이즈 10업 했더니 약간 크네
-
작성자피크닉닉 작성시간 26.06.17 엄마랑 같이 샀는데 엄마가 정사이즈 하래서 했는데 정사이즈 안했으면 너무 클뻔
다시 한번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