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6/12 금 단 하루)더벤티 네이버페이 QR 포인트,머니로 5천 이상 결제시 50% 바로적립

작성자nupp|작성시간26.06.11|조회수3,871 목록 댓글 30

출처: 더벤티 어플 배너

지난달처럼 스탬프 적립 시 50프로 적용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적립안하는걸 추천


미참여 매장 리스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죠르디디디 | 작성시간 26.06.12 제리쁘쁘 아 오해되게 적었네 내가 간 지점은 일찍 마감했다고 안된대 걍 오늘 문닫나봐
  • 작성자밥과주먹 | 작성시간 26.06.12 아 멍청이 포인트가 아니라 카드로 해서 적립안됐네ㅠ
  • 작성자리치치 | 작성시간 26.06.12 딱 5천원 채워서 결제햇는데 왜 바로 적립 안돼지ㅜㅜ
  • 작성자초기화기본 | 작성시간 26.06.12 고마워 점심때 잘마심!
  • 작성자치키킨 | 작성시간 26.06.13 헐 멤버십적립하면 안된다고? ㅠ 이런 .어제 사왔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