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크런틴 단쉐 3박스 15포 59,000원 무배(포당 3933원) 작성자유리멘탈바사삭|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더더여 작성시간26.06.12 고마워여샤 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스시의 마법사 작성시간26.06.12 이거 진짜 속세의 맛단백질바는 비추.. 너무 입에서 겉도는 맛임아침에 하나씩 먹으니까 기분 좋아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키키킼키쿅 작성시간26.06.12 이거 물 타먹어도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뮝두 작성시간26.06.12 이거존맛.. 진심 초코우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휴에휴휴 작성시간26.06.12 와이거먹고싶었는데 비싸서 안샀는데 사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경한시골쥐얔 작성시간26.06.12 ㄷㄷㄷ 포당 3900??! 왜케 비싸? 그리 맛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ㄹ ㅣ 작성시간26.06.12 올영 원플원이 진짜 싼거였어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자앙조림 작성시간26.06.12 한박스에 5포 들어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한화 작성시간26.06.12 진짜 맛있고 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갑부 작성시간26.06.12 성분이 맛잇어야만 하는 성분인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랭쿠키 작성시간26.06.12 뭐타먹어야 맛있어? 난 초코맛 아몬드브리즈 타먹엇는데 맛없던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무늬 양산 작성시간26.06.12 존맛에 비싼데 성분이 별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기농뀰 작성시간26.06.12 올영원플원할때 사는게 더싼듯 ㅠㅠ 너무비싸 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달한게좋아 작성시간26.06.13 콘플레이키가 ㅈㄹ맛있어 근데 원쁠원 하는거 아님 나도 못 사겠음..너무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국수국수국수 작성시간26.06.13 이거 물만 타도 맛있는데 문제는 성분이 에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go 작성시간26.06.13 이거로 단쉐입문해서 다른거도 비슷할줄알고 최근에 잇더핏 주문했는디 맛없어ㅡㅠ 난 생각보다 식감이 중요한 사람이었나봐 올영1+1 또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26.06.13 콘플레이키 ㄹㅇ 미친새키던데; 난 다이어터 아니고 단쉐도 호기심에 뭘 먹든 그 단백질맛 역겨워서 이걸 어케먹나 싶던데 콘플레이키가 ㄹㅇ 걍 콘플레이크맛이었음... 근데 초코는 또 단백질맛 나더라글고 진짜 너무 비싸긴 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