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투쿨포스쿨 쿠션 본품+리필 5990원

작성자고구마말랭|작성시간26.06.13|조회수10,030 목록 댓글 98

출처: 여성시대 고구마말랭

https://musinsa.onelink.me/PvkC/a2t8x8wy


https://musinsa.onelink.me/PvkC/zhl6hkcm

다이소 가격이길래 나는 누드핏으로 사봄ㅋ
써본 사람 어떤지 알려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탐정들의영업빔일 | 작성시간 26.06.17 누드핏 개좋다 ㅜㅠ 넘고마어 하나만산게 천추의 한이다
  • 작성자아퇴근하고싶어 | 작성시간 26.06.18 픽싱듀 배송왔는데 써보니까 개좋음~~~ 이거 쓰고 피부 왤케 좋냐는 말 들엇어
    뜨지도 않고 인위적인 느낌도 없고 좋다 ㅎ
  • 작성자체 리 | 작성시간 26.06.22 나 오늘 픽싱듀 쿠션 써봤는데 진짜 만족해!! 건성인데 일단 매트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한번만 발랐는데도 피부 엄청 반질반질하니 적당한 광으로 되게 피부 좋아보이게 해주더라 ㅎㅎㅎ 시간 지났는데도 안 뜨고 좋았어 다크닝도 딱히 모르겠어 ㅎㅎ 쿠션 이걸로 정착해야될듯
  • 작성자isiehbrd | 작성시간 26.06.24 여시 오늘 도착해서 써봤는데 좋다 고마워
  • 작성자안소희 | 작성시간 02:11 new 둘다 샀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난 누드핏이 더 잘 맞는것 같기도 하고.. 픽싱듀는 밖에서 좀 돌아다니니까 녹아서 뭉침 ㅜㅜ 오늘은 파우더처리 빡세게 하니까 안 녹더라! 근데 둘다 다른 쿠션들보다 되게 좋아. 더 써봐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