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거북이부기부리작성시간26.06.18엔씨 전사민 꽁지 짓무른 사진이나 이파리 짓물러서 풀죽된거 위주로 사진 다시 보내놓고 함 더 강력하게 말해보고 안되면 진짜 글쓴여시말대로 소비자보호센터 신고해야할듯 5천원밖에 안되지만 돈이 문제가 아니라 업체 응대가 넘 얼탱없음... 그리고 상태도 진짜 어딜봐서 당일수확이야 웬만하면 나도 좋게 넘어가고 여름인거 감안해서 떼고 먹으려고 소분준비했는데 봉지 파헤칠수록 해도해도 너무하다고 느껴져서 환불받음 휴 엔씨 여시도 환불받길바랄게ㅠ
답댓글작성자거북이부기부리작성시간26.06.19엔씨 전사민 대박이다... 어차피 해줄거 그냥 해주면 되지 지들도 불량품 보낸거 알거아냐.. 왜 굳이 기싸움 해가면서까지 안해주려는거야. 그것도 일관성이 있음 몰라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고생했다 여시야..ㅋㅋ 이거 ㄹㅇ 부피도 커서 음쓰 가격이 채소가격만큼 나올듯;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