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러피안 샐러드 1kg 4900원 무배(쿠폰적용가)⚠️5900원으로 오름

작성자저 먼 우주 어딘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엔씨 전사민 작성시간26.06.18 거북이부기부리 오늘 아침에 연락했는데 5:30에 환불 안된다 연락하더라고... 글쓴여시는 갠적으로 글써줘서 넘 고마워ㅠ
  • 답댓글 작성자 거북이부기부리 작성시간26.06.18 엔씨 전사민 꽁지 짓무른 사진이나 이파리 짓물러서 풀죽된거 위주로 사진 다시 보내놓고 함 더 강력하게 말해보고 안되면 진짜 글쓴여시말대로 소비자보호센터 신고해야할듯 5천원밖에 안되지만 돈이 문제가 아니라 업체 응대가 넘 얼탱없음... 그리고 상태도 진짜 어딜봐서 당일수확이야 웬만하면 나도 좋게 넘어가고 여름인거 감안해서 떼고 먹으려고 소분준비했는데 봉지 파헤칠수록 해도해도 너무하다고 느껴져서 환불받음 휴 엔씨 여시도 환불받길바랄게ㅠ
  • 답댓글 작성자 엔씨 전사민 작성시간26.06.19 거북이부기부리 마지막 문자로 소보원 고발한다고 보내놨는데도 답 없더랔ㅋㅋㅋ 하... 들어줘서 고마워ㅠ

    소보원 신고+롯데온 신고 했더니 상담사 재량으로 환불 받음... 저 판매자 앞으로 평생 하자있는 상품만 구입해서 환불 못받길
  • 답댓글 작성자 거북이부기부리 작성시간26.06.19 엔씨 전사민 롯데온 상담사 재량으로 해준거야? 휴.. 그래도 환불받아서 다행이다ㅠ
    나는 반품택배 접수 단계라 택배 싸놨더니 택배보내지도 않았는데 회수완료, 환불 완료 됨... 걍 남은거 알아서 처리하란건가 쩝
  • 답댓글 작성자 엔씨 전사민 작성시간26.06.19 거북이부기부리 아침부터 판매자랑 싸웠어ㅋㅋㅋㅋㅋ 나 시간 많아서 소보원, 분쟁조정위원회 안되면 민사까지 가겠다곸ㅋㅋㅋ 오천원으로 안할거같죠?하면섴ㅋㅋㅋ 하... 음쓰 처리만 남았네..
  • 답댓글 작성자 거북이부기부리 작성시간26.06.19 엔씨 전사민 대박이다... 어차피 해줄거 그냥 해주면 되지 지들도 불량품 보낸거 알거아냐.. 왜 굳이 기싸움 해가면서까지 안해주려는거야. 그것도 일관성이 있음 몰라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고생했다 여시야..ㅋㅋ 이거 ㄹㅇ 부피도 커서 음쓰 가격이 채소가격만큼 나올듯;ㅋㅋㅋㅋㅋ
  • 작성자 개구락지금가락지 작성시간26.06.18 판매중지됨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