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앤치즈초코우유 작성시간 26.06.16 이거랑 고민하다가 b급세일에 20cm짜리도 괜찮길래 그거 샀는데 고민괜히했넼ㅋㅋㅋㅋ순삭이다ㅜㅋㅋ
-
작성자죠디나 작성시간 26.06.16 이거 새고하다보면 재고 떠 오전부터 새고해서 라이스꼬꼬떼 샀음
-
작성자여자배구에인생배팅 작성시간 26.06.16 아 어제 꼬꼬떼 18마넌 주고삿는데
-
작성자귀여운비숑칭구 작성시간 26.06.16 진짜 잘써먹움... 근데 무거워서 설거지하다 손목나가
-
작성자스윗마요 작성시간 26.06.16 20사고싶은데 색때문에 18삿다… 2인 가구 22로 잘쓰는데 18 너무 안작을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