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사랑해 할머니
오늘 아니고
🍀2026.06.17(수)🍀
오후 2시 ~ 5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
https://link.kakaopay.com/__/YdzD8il
문제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모세모해 작성시간 26.06.17 하나사도할인해쥬나
3만원결제해야할인해쥬는거겟지? -
답댓글 작성자우히히몽키 작성시간 26.06.17 한개만 사도 됨
-
작성자초코랑쿠키 작성시간 26.06.17 매장방문 무조건이겟지 ㅠㅠ 앱으로 안되겟지 퇴근이 5시라구요 ㅠㅠㅠㅠㅠ
-
작성자지에스 라떼 처돌이 작성시간 26.06.17 재고 뭐 그닥 없어서 그냥 남은 것만 털어옴ㅠㅠㅠㅠㅠ 다른 매장 가고 싶어도 1번만 되니까 따흐흑ㅠㅜㅠ
-
작성자강된장에양배추 작성시간 26.06.17 조각케익 4개 샀다!!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