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시로모
여시들아!!!! 지에스에서 2+1한대!!!!
나가기 귀찮은 여시 말고는 편의점에서 사는게 단가가 좀더 저렴하다!!!!!
글은 써버려서 일단 냅둘게ㅎ;; 쏘리쏘리
나는 이미 배송 출발해서 그냥 먹는것으로,,,,
걍 맛있어 보여서 째리던건데ㅎ
어제는 최소단위가 12개였거든??
12개+왁뿌볼인데 냉동실에 자리 없어서 째리고만 있다가
오늘 4개에 무배로 체험딜 올라왔길래 한번 올려봐!!!
편의점에선 3,500원이라니까 하나만 먹어보고 싶음
편의점에서 사도 ㄱㅊ할듯
이건 내 구매내역~~~!!!
여시들한텐 먹어보라 해놓고 나는 안먹을 순 없자나!!!
당류랑 칼로리는 초코바출신답게 높은편!!!
아이스크림 치고는 흠… 콘아이스크림 정도인듯??
참고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https://naver.me/G0p06KEJ
엇 내가 컴으로 수정하면서 문제 생겼나!!?
댓글로도 달아둘게!! -
작성자콩돌젤리 작성시간 26.06.16 GS에서 개당 3500원 2+1 하기는 해~~~!
-
답댓글 작성자시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 진짜!!? 행사 안하는줄?!!!!!!!
여시들아 개당 단가는 투플원으로 사는 게 좀더 싸다!!!! 댓 보라고 글은 냅둘게!!!!!!! -
작성자배찬승 작성시간 26.06.16 궁금하다
-
작성자25년은 나의 해 작성시간 26.06.16 여시장바구니왜케많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