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스니커즈&트윅스 아이스바 4개 9,900원(무배)

작성자시로모|작성시간26.06.16|조회수4,055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시로모


여시들아!!!! 지에스에서 2+1한대!!!!
나가기 귀찮은 여시 말고는 편의점에서 사는게 단가가 좀더 저렴하다!!!!!

글은 써버려서 일단 냅둘게ㅎ;; 쏘리쏘리
나는 이미 배송 출발해서 그냥 먹는것으로,,,,

걍 맛있어 보여서 째리던건데ㅎ
어제는 최소단위가 12개였거든??
12개+왁뿌볼인데 냉동실에 자리 없어서 째리고만 있다가
오늘 4개에 무배로 체험딜 올라왔길래 한번 올려봐!!!

편의점에선 3,500원이라니까 하나만 먹어보고 싶음
편의점에서 사도 ㄱㅊ할듯

https://naver.me/G0p06KEJ



이건 내 구매내역~~~!!!
여시들한텐 먹어보라 해놓고 나는 안먹을 순 없자나!!!

 

 
당류랑 칼로리는 초코바출신답게 높은편!!!
아이스크림 치고는 흠… 콘아이스크림 정도인듯??
참고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https://naver.me/G0p06KEJ

    엇 내가 컴으로 수정하면서 문제 생겼나!!?
    댓글로도 달아둘게!!
  • 작성자콩돌젤리 | 작성시간 26.06.16 GS에서 개당 3500원 2+1 하기는 해~~~!
  • 답댓글 작성자시로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진짜!!? 행사 안하는줄?!!!!!!!
    여시들아 개당 단가는 투플원으로 사는 게 좀더 싸다!!!! 댓 보라고 글은 냅둘게!!!!!!!
  • 작성자배찬승 | 작성시간 26.06.16 궁금하다
  • 작성자25년은 나의 해 | 작성시간 26.06.16 여시장바구니왜케많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