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톡딜) 미샤 비폴렌 앰플 1+1 22,878원 오늘까지‼️

작성자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익유 작성시간26.06.16 이거 겨율에 진짜 좋은데..
  • 작성자 동글둥글 작성시간26.06.16 여름에도 좋은가...? 속건조 미쳤어
  • 답댓글 작성자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악건성이면 여름에도 추천... 나는 여름에도 발라
  • 작성자 공구조사중 작성시간26.06.16 고마워~~
  • 작성자 배고픈랫서팬더 작성시간26.06.17 와미친거아냐지금봄 다써가는데 이럴순없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여샤 오늘 4시에 앵콜 세일한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랫서팬더 작성시간26.06.17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나애사랑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나는미륵이야 작성시간26.06.17 이게글케좋아??

    저도바로사고잣더요.. 여시덕에 새로운거 써볼게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ㄹㅇ 앰플 이것만큼 잘 맞는 게 없어서 돌고 돌아 비폴렌으로 돌아오게 됨 ㅜ
  • 작성자 Reminescence 작성시간26.06.17 비폴렌 쓰는 여시들 근데 이거 스포이드? 부분 엄청 잘 안 빨려오지 않아? 나 맨날 안 나와서 그냥 스포이드 빼고 손바닥에 거꾸리 해서 써 ㅠ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랫서팬더 작성시간26.06.17 스포이드를 누른상태로 병에 넣어봐 난이러니까잘되더라 끝까지 쪽 빨림
  • 답댓글 작성자 Reminescence 작성시간26.06.17 배고픈랫서팬더 오 고마워! 오늘 저녁에 그렇게 발라봐야겠다! 여시 이거 여름에도 잘 발라? 나 건성인데 얼굴에 들러붙을까봐 여름엔 시도 못해봄,... 땀쟁이라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랫서팬더 작성시간26.06.17 Reminescence 나 저거쓰고 이번여름이 처음이긴한데 어제두 발랐으 저거때문에 더 달라붙고 이런건모르겠던데..!
  • 답댓글 작성자 Reminescence 작성시간26.06.17 배고픈랫서팬더 오 그래? 고마워! 화장하면 광채는 거의 안 남지???
  • 답댓글 작성자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Reminescence 화장하면 그런듯... 처음에는 광 남아있는데 밖에 나가고 시간 지나면 사라져있어 ㅋㅋㅋㅠ
  • 답댓글 작성자 Reminescence 작성시간26.06.17 좋으니그사람솔직히견디기버거킹 겨울일땐 그랬얶는데 여름이면 좀 달라지나.. 싶ㅇ서 물어봣어 ㅎㅎ고마워 여샤!
  • 답댓글 작성자 쯔양의 췌장이 갖고싶어 작성시간26.06.17 맞아 난 불량인줄 알았어 고객센터 문의 귀찮아서 안 했는데 여시것도 그러면 원래 그런가보네....3병 남았는데 진짜 쓰기 불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