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일정보 💸

탄산수 세일 안하나..? 빅토리아 탄산수

작성자뭐래는겨|작성시간26.06.17|조회수4,733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뭐래는겨)
 
네이버에서 하길래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톡에서 더 싸게래서 다시가져옴 ㅋㅋ


쫌이라도 싸게사고 남은건 과자사먹자.


난 자두랑 배 라임 마셔봤는데 둘 다 맛있고 좋았어 
자두 처음엔 이게뭐야..? 이랬는데 자두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배는 딱 갈아만든배맛 
여름이라 맥주 대신 마시기 좋네...ㅎ
 
 
 
 
문제시
탄산먹고 코매움 


맛있는거 추천 해주세요 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래는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왜요????
  • 답댓글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 작성시간 26.06.18 맞앚요즘 이가격안오더라
  • 답댓글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 작성시간 26.06.18 뭐래는겨 이게 적정가격임
  • 작성자붐붐붐내심장이 | 작성시간 26.06.18 두달 기다럈는데 16밑으론 안떨어지더라
  • 작성자머니머니해도뭐니 | 작성시간 26.06.18 가격 비싸졌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