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뭐래는겨)
네이버에서 하길래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톡에서 더 싸게래서 다시가져옴 ㅋㅋ
쫌이라도 싸게사고 남은건 과자사먹자.
난 자두랑 배 라임 마셔봤는데 둘 다 맛있고 좋았어
자두 처음엔 이게뭐야..? 이랬는데 자두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배는 딱 갈아만든배맛
여름이라 맥주 대신 마시기 좋네...ㅎ
문제시
탄산먹고 코매움
맛있는거 추천 해주세요 햄들
다음검색
출처: 여성시대 (뭐래는겨)
네이버에서 하길래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카톡에서 더 싸게래서 다시가져옴 ㅋㅋ
쫌이라도 싸게사고 남은건 과자사먹자.
난 자두랑 배 라임 마셔봤는데 둘 다 맛있고 좋았어
자두 처음엔 이게뭐야..? 이랬는데 자두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배는 딱 갈아만든배맛
여름이라 맥주 대신 마시기 좋네...ㅎ
문제시
탄산먹고 코매움
맛있는거 추천 해주세요 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