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HEINZ
어제 다른 천사 여시가 작성해 준 거 보고 편의점에서 2+1 살까 했는데 편의점보다 더 싸서 고민 중.. 적립도 많이 해 주는 듯!
https://naver.me/FsoSgFhh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넉우리 작성시간 26.06.17 이거 먹어보고싶었는데! 고마워
-
작성자밀크티아포가토 작성시간 26.06.17 지에스25에서 사머거봣눈데 개마쉿음 크기도작아서 자리차지마니안할듯
-
답댓글 작성자안촉촉한칙촉 작성시간 26.06.18 두개 다 먹어봤어? 뭐가 더 맛있어?
-
답댓글 작성자밀크티아포가토 작성시간 26.06.20 안촉촉한칙촉 난 개인적으로 트윅스를좋아혀
-
작성자따봉재석토끼 작성시간 26.06.18 편의점에서 하나만 자만추하려고 4군데 돌아다녔는데 못만남... 인터넷으로 사야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