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특제육수 포기김치 4KG 28980원 작성자민트쵸쿄쵸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인애플샤베트 작성시간26.06.18 조선호텔 김치 먹어본 여시들 이거랑 피코크꺼랑 맛이 좀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추방토 작성시간26.06.18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닌데 장바구니 담을때 보니까 이거 피코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91윤동희 작성시간26.06.18 그 내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찐 조선호텔은 그 청량하다고 해야 하나? 김치가 개운함 안 텁텁하고 나는 경상도인이지만 서울 김치 좋아함 익어도 군내 안 나고 새콤하고 시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엔먹어야제맛 작성시간26.06.18 김치 필요해서 사봤당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된다 작성시간26.06.18 고마웡!!삿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라모라모락 작성시간26.06.18 와 톡딜에서 3만원대에 사고 싼줄알았는데 마침 다먹어서 삼! 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두당 작성시간26.06.18 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빵핑 작성시간26.06.18 고마웡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본다 ! 카레 한바가지랑 라면한바가지랑 먹어야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효zl 작성시간26.06.19 가격올랐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록홀즈 작성시간26.06.21 4킬로..평소는 3킬로 샀었는데..양이꽤되는데..고민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