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으을 작성시간 26.06.18 다 품절
-
작성자FREAKLIKEME 작성시간 26.06.19 택배 벌써 옴ㅋㅋㅋㅋ 한사이즈 크게 샀는데 두사이즈 크게 살 걸.. 작아.. 엄지가 앞에 닿다 못해 눌려.. 근데 존귀.. 부드러워.. 구겨서 슬리퍼처럼 신어야겠다 고마워~!!!
-
작성자꼬망세 작성시간 26.06.19 혹시몰라서 가보니까 240 250 사이즈 2개씩 있어서 바로 결제완 이거 깔창 낮아서 발아픈데 또 신다보면 계속 신게돼...
-
작성자넌 내 조각이었단 걸 작성시간 26.06.19 방금 택배 와서 신어봤는데 신발 너무 ㄱㅇㅇ 글 써줘서 고마워 여샤 덕분에 귀여운 거 싸게 샀어!!
-
작성자대한민국대통령 작성시간 26.06.19 245라 250으로 색깔별로 두 개 사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