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빅팬권력 부담스러운 여시들 포켓제트 립밤선풍기 19,800원/ 유클횐 18,190원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룽지퐉 작성시간26.06.19 이거 정말 작더라ㅋㅋㅋ회사분이 쓰는거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콩가루 작성시간26.06.19 나 이거 있는데 진짜 작고 귀여움!! 은근 시원하고 좋은데 좀 시끄러운편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티드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진짜 립밤 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콩콩가루 작성시간26.06.19 립밤보다는 좀 큰데 내가 봤던 선풍기중에선 제일 작음! 손가락 제외한 손바닥정도 길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령미피 작성시간26.06.19 너무 작아서 시원해봤자일 것 같은데 어느정도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던가말던가X하든가말든가O 작성시간26.06.19 ㅈㄴ짜 존ㄴㄴ나 귀엽고 작아ㅋㅋㅋㅋ 나름 시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히히우히히 작성시간26.06.19 나 유클인데 왜 저 가격 안 나오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이름은코난,탐정이죠 작성시간26.06.19 아 나 빅팬진짜 좋나해서 나오자마자 삿는데 너무시끄러워....진심 실내에서는 못쓸정도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리붐은온다 작성시간26.06.19 나 이거 샀는데 좀 시끄러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아아프지마 작성시간26.06.19 교보 손풍기 코너 가서 20가지 정도 테스트해봤는데 이렇게 작은것들은 터보로 틀어야 시원하더라그리고 엄청 높은 음의 소리가 개크게 남..불쾌한 소음이니까 참고해 작은 것들은 다 그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팅틴팅클 작성시간26.06.19 나 있는데 은근 시끄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나무 작성시간26.06.19 자매님 주려고 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러리라따 작성시간26.06.19 가볍고 들고다니기 좋은데 시끄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garettes After S_E_X 작성시간26.06.19 나도 이거 있는데 1단은 진짜 콧구멍만 시원한? 정도고 바람은 2단부터 범위가 넓어지고 시원한데 시끄러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쓸수있능? 그런 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ephen Colbert 작성시간26.06.20 이런건 어때? 많이 무겁나? 목에 걸고 다니면 목디스크 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