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딜도 작성시간 26.06.21 핫쉬 살랫는데 ㅠㅠㅠㅠㅠ
-
작성자필더빌커피바 작성시간 26.06.21 나이거 우포스보다 편하다고 생각해 개좋아
-
작성자믕므므무 작성시간 26.06.23 공홈에서 구매했고 사이즈 240-245신는데 발볼 진짜 넓은편이라 255-260 으로 사이즈 업해서 시켜봄
공홈 회원구매하면 무료1회 사이즈 교환서비스 해준대!!
ㄱ아직 배송안와서..신어보고 댓수정해줄게!!
배송왔는데 나는 교환 안하구 그냥 신으려고!! 발등도 높아서 굳이 정사이즈가면 불편할거같아
완전 땡겨 신지 않아도 뒤에 1cm정도는 남는데 오히려 딱맞으면 발볼이랑 발길이 다 꽉차서 너무 신발이 버거워보일것 같아...
신발길이(바닥닿는면):260mm
내발길이:235~240mm (우포스w8사이즈 편하게 신었어)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류이서 작성시간 26.06.23 여샤 나 여시랑 사이즈 같은데, (길이는 240인데 볼때문에 245신음) 이번에 255-260 시키니 어때?
오 고마워 여샤!!! -
답댓글 작성자살기힘드네 작성시간 26.06.25 류이서 여시는 뭐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