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도둑밥된장 작성시간 26.06.23 시어서커 오늘 와서 입어봤는데 하나도 안따갑고 시원해 빨래 돌렷는데 구김도 없구 m인데 허리도 안작아 이게 만이천원이라니
-
작성자천장에붙은별 작성시간 26.06.24 시어커서 반팔 받았는데 부들부들하고 널널하고 좋아 왜 한 벌만 샀냐..싶음ㅋㅋ 고마워 덕분에 좋은 구매였다^.^
-
작성자뮤뮤ㅁ 작성시간 26.06.24 아 사려도 했는데 까먹었다ㅠㅠ 아쉽다
-
작성자빗자루 작성시간 26.06.25 진짜편하다..고마워
-
작성자여름이다아앗 작성시간 26.06.25 잠옷 산거 까먹고 있다 갑자기 생각나서 컬리 들어갔더니 오늘 배송시작했네 ㅋㅋ후기 좋아서 기대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