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마이드림건물주)
홈페이지엔 누르니까 인스타로만 볼 수 있어서 커피빈네이버 블로그 올림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coffeebean_kr&tab=1
판매는 7월1일까지라는데 선착순이고 당장 24일00시 되자마자 앱으로도 구매됨
**밑에 여시들이 4만 충전하면 무료 음료쿠폰 하나 주는데 신규는 하나 더 주고 좀 오래 사용 안한 기존회원들도 하나 더 준대!! 참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토리다람디 작성시간 26.06.24 마이드림건물주 엉 7월2일에 텀블러 사러갈게!!
-
작성자ALLDAY PROJECT 작성시간 26.06.24 고미워 덕분에 샀다
-
작성자wal1fe2 작성시간 26.06.24 혹시 오프에서 하면 3만 카드 나눠서 각자 등록하기 가능일까...? 카드 따로 준대서... 옆자리 동료하고 반띵하자 했는데ㅜㅋㅋ 6만원은 다 못쓸거 같고...
-
답댓글 작성자니재용 작성시간 26.06.25 ㅇㅇ 카드 두장줘
-
작성자녀부제용..? 작성시간 26.06.25 오 아직도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