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P’ 포함된 새글이 등록될 때 알림 받기
- 인팁 intp들은 estp어때 부담스러워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198 댓글 12
- 남들이 서인영 유툽보고 닮앗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서인영 유튜브 안 봐서 뭔진 모르겟지만 말하는 톤이나 표정이 닮앗대 나 estp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321 댓글 3
- [흥미돋] ENFJ 엔프제 연애스타일 분석글 50까지는 ㄱㄴ <MBTI별 연애스타일 분석글> INTJ 인티제 INFJ 인프제 INTP 인팁 INFP 인프피 ISTJ 잇티제 ISFP 잇프피 ISFJ 잇프제 ISTP 잇팁 ENTP 엔팁 ENTJ 엔티제 ESTJ 엣티제 ESTP 엣팁 ESFP 엣프피 ESFJ 엣프제 글쓴이 WHATCHA 작성일 26.06.12 조회수 6,100 댓글 35
- estp 여시들 혹시 애인 뭐라고 불러? 나만 야라고 하나 싶어서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173 댓글 8
- [♡] (엠벼미안)Estp같은성격은 다짐하면 고치는편이야? 사귄지 얼마안됐는데 상대방 잘못으로 내가 쌓였다가 헤어지자했는데 전화 몇통오는거 무시하니까 장문으로 자기가 어떻게 행동했고 그걸 인지못하고있었는데 정말 반성하고있다는 내용으로 왔더라고 희망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224 댓글 2
- [♡] 애정표현 없어서 화내는거 내가 너무 애같아? MBTI ISTP야 ㄱㅊ아 나도 ESTP라. 근데 하던걸 안하니까 정말 짜증나고 화나는데 이걸로 짜증내다가 화내는거 이상한거야? 잘때 늘 안아주던애가 이젠 잘자 이러고 자버리고 아침에 나 자고잇을때 이마에 뽀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547 댓글 7
- estp들 내향 외향인들 중에 누가 더 좋음 ??? ????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96 댓글 5
- 솔카플 재밌다 나 ESTP야 나만 당하고는 못 살아 아, 흑…! 너만 해? 나도 해. 오는 성희롱 있으면 가는 성희롱 있는 거야 진짜 웃겨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35 댓글 7
- [흥미돋] ENTJ 엔티제 연애스타일 분석글 MBTI별 연애스타일 분석글> INTJ 인티제 INFJ 인프제 INTP 인팁 INFP 인프피 ISTJ 잇티제 ISFP 잇프피 ISFJ 잇프제 ISTP 잇팁 ENTP 엔팁 ENTJ 엔티제 ENFJ 엔프제 ESTJ 엣티제 ESTP 엣팁 ESFP 엣프피 ESFJ 엣프제 글쓴이 WHATCHA 작성일 26.06.11 조회수 6,407 댓글 37
- [흥미돋] ISFJ 잇프제 연애스타일 분석글 애인으로 실속있는 유형이라는 결론 <MBTI별 연애스타일 분석글> INTJ 인티제 INFJ 인프제 INTP 인팁 INFP 인프피 ISTJ 잇티제 ISFP 잇프피 ISFJ 잇프제 ISTP 잇팁 ENTP 엔팁 ESTJ 엣티제 ESTP 엣팁 ESFP 엣프피 글쓴이 WHATCHA 작성일 26.06.11 조회수 6,981 댓글 25
- 핱씨 규리처럼 꼽주면 난 걍 그자리에서 싸울듯? mbti esfp/estp 번갈아 나옴 난 충동이 되게 쎄서 저렇게 꼽주면 이제 걍 싸우자는 거임 거기서 하나씩 뭐가 언짢은 태도인지 하나하나 까발리고 중계 시작할듯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2,214 댓글 4
- [흥미돋] ESFP 엣프피 연애스타일 분석글 때는 쿨한 제일 간지나는 연애스타일이라 생각함 <MBTI별 연애스타일 분석글> INTJ 인티제 INFJ 인프제 INTP 인팁 INFP 인프피 ISTJ 잇티제 ISFP 잇프피 ISTP 잇팁 ENTP 엔팁 ESTJ 엣티제 ESTP 엣팁 ESFP 엣프피 글쓴이 WHATCHA 작성일 26.06.11 조회수 4,403 댓글 23
- 본인 추구미인 mbti 있어?? 뭐야? 현 mbti랑 같이 써주라 궁금ㅋㅋㅋㅋ 이유도 달아주면 감사 난 esfj인데 entj나 estp 되고싶음 말잘하고 일잘러 느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53 댓글 4
- 내 친구중에 약속 잡을 때 빼곤 연락 1도 안하는 애가 있거든 안될 땐 알아서 잘 살겠거니 하고 지내다가 약속 잡을 땐 칼답하고 만나면 점심에 만나서 새벽까지 놀고 아쉬워하면서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연락 안될 때 킹받는데 나도 이래서 그러려니 함 나 estp 친구 entp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24 댓글 1
- [♡] 연애속도가 다른경우 / 호칭문제 남자는 불도저? estp 나는 시간이걸리는타임 i(e)nfp (반반) 이런경우 어케..? 남자가5살 연하인대 서로 얘기잘해서 맞추는거말곤 없나 사실내가 썸만 오질라게 타다 첫연앤데 보통ㅋㅋㅋㅋ 호칭 언제 자연스럽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418 댓글 3
- estp 여시들 도파민 어케 채워? 친구가 역대급으로 회사 다니기 싫어하고 , 일상이 너무 지루하다고 하고 , 딱 봐도 사람이 되게 우울해진 느낌이야 .. 옆에서 뭐해주면 좋을까? 난 반대 엠벼라 어떤 게 도움이 될지 잘 몰겠음 친구가 보고싶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99 댓글 4
- estp남 개가튼거 나르한테 걸려서 개같았다 -인프제- 다행이도 인과응보 받았다 통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292 댓글 2
- 여자 estp 양아치남 좋아하는 편이야? 주변 보면 똥차 중 상똥차 만나는 거 같아서...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165 댓글 7
- 우노 ㅇㅅㅍ 엠벼 모르는데 ESTP 같다 아님 ESFP 정말... 앞날 생각하지 않고 문란하다가 임자 만남 심지어 로렌은 문란한걸 싫어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228 댓글 2
- Estp남 사귀는데 이제 좃도 재미없고 장난도 치는둥 마는둥하는데 맘 식은건가 아니면 이제 편해진건가 예전에 한 말로는 내 눈치가 보여서 장난 막 치기가 어렵다고 하긴 했었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271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