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P’ 포함된 새글이 등록될 때 알림 받기
- 기술영업 지원하고싶은데 보통 제일 뭐를 중요하게봐? 영어는 잘함 영어로 전화통화도 됨 농담도됨 entp estp E가 90%나옴 철판 잘깔아 의전 잘함 (대학때 교수님이랑 친해서 좀배움) 머리 잘 굴림... 사람하고 만나는거 좋아하는데 뭘 어필하면 좋을까? 글쓴이 여시 작성일 14:03 조회수 63 댓글 8
- [♡] 혹시 연애할때 ㅈㄴ 도파민 터졌던 남자 엠비티아이뭐야? 나는 estp라서 뇌가 걍 ㅈㄴ 자극과 유흥 그자체인데 상대방이존나레전드 안정형 istp라 나도 안정형이됐어 장기연애해서 이젠 도파민이 없음 행복은 한데….!! ㅠ… 근데 태생이 글러먹었는지 진짜 뭔가... 글쓴이 여시 작성일 13:07 조회수 797 댓글 74
-
디지몬 어드벤처 등장인물 mbti
you are most like! 👉 www.personality-database.com 해외 사이트에서 정리한건데 틀릴 수 있음 주의 태일 ESTP 매튜 ISFP 소라 ESFJ 한솔 INTP 미나 ESFP 정석 ISTJ 리키 INFP 나리 INFJ 아구몬 ENFP 파피몬...
글쓴이
여시
작성일
12:07
조회수
84
댓글 2
- 친구들이랑 내 mbti 추측 했는데 엄청 다양해 8년 된 친구들인데도 ESTP INFP ISFP 나옴..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11:16 조회수 35 댓글 5
- 내가생각하는 아들맘 딸맘 관상 이거 아들맘은 일단 온몸 마름 예민해서깡마른느낌+근데 성격은 개쎄보이는 estp여자같은 그런 느낌? 이콜라보야... 글쓴이 여시 작성일 09:50 조회수 138 댓글 2
-
[흥미돋] 펌) 여출들 반응 좋은 것 같은 새 연프
좋은 것 같은 새 연프 주어: 웨이브 스탠바이미 https://youtu.be/M1J8aaGQokE 1. 희진 (infj) 2. 혜연 (estp) 3. 수진 (intp) 4. 은채 (istj) 다들 성격은 다른데 너무 귀여움 ㅠ 최커 여여커플 잇엇음 좋겟다는...
글쓴이
그린티드베이글
작성일
09:38
조회수
18,838
댓글 11
- [♡] 누가 날 좋아해서 좋아하게 되본 경험있어? 내가 estp인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꽂히잖아 내가 처음에 관심 없었는데 누가 날 좋아해서 좋아진적 있나해서 결국 맘이 열리나? 글쓴이 여시 작성일 03:23 조회수 405 댓글 13
-
[흥미돋] 디지몬 어드벤처 등장인물 mbti
you are most like! 👉 www.personality-database.com 해외 사이트에서 정리한건데 틀릴 수 있음 주의 태일 ESTP 매튜 ISFP 소라 ESFJ 한솔 INTP 미나 ESFP 정석 ISTJ 리키 INFP 나리 INFJ 아구몬 ENFP 파피몬...
글쓴이
악귀
작성일
00:15
조회수
8,996
댓글 53
- istp불같은성격인데 estp랑 괜찮나? 똑같이 불끼리 만나면 파국일거 같은데… Estp도 잘 안 참은 성격이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98 댓글 6
- estp 자기사람한테 잔소리함!????? 아님 걍 그런모습까지 좋아해? 궁금해 엣팁여시들 나와주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103 댓글 6
- 이게 ESTP와 INTP차이일까? 나는Intp인데 지인인 ESTP랑 성격이 안맞아서 싸움 ESTP는 자기가 보고 듣는거위주로만 판단하고 나(intp) 이곳저곳에서 본 정보들을 통합하여 판단하는데 이것때문에 싸움 걔는 나를 일어나지도 않은일에 겁준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134 댓글 4
- estp 성격 뭔가 너무 어려움.. 연예인중엔 엔ㅈㅐ현 성ㅊㅏㄴ 같은 내입장에선 그들의 생각을 전혀 모르겠어서 예측이 안되고 불편해ㅜ 근데 또 정작 그들은 걍 생각이 없는거 같음(n의 의미 아니고 걍 리터럴리 아무 생각 없음) 난 엠벼 거의 정반대고 생각많은 성격이라 그 심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67 댓글 8
- [♡] 엔팁남 진짜 이상해.. 진짜 이상함.. 이렇게 안담백한 사람 처음봐 자기곤조에 휩싸여있어 나 estp 1) 나른가? 싶음 자기자존심을 많이 깎아먹는대 자기한테 굽혀주면 신나서 잘해줄 수 있대 근데 지가 틀린걸 어캄? 자기말 틀렸다고...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333 댓글 12
- [♡] estp 거짓말치고 딴여자만나다 걸렸는데 싹싹빌어서 넘어갔는데 하루 지났는데 곱 씹을 수록 아닌 거 같아 지금이라도 정리하려고 해 정신 번쩍들게 욕 좀 해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512 댓글 30
- 나랑 같은 엠비티아이 estp 들에게 질문하는데 이 말 존나 싫지 않음? 너랑 있음 재미 없어 / 너랑 있음 할 말이 없어 (내가 노잼이라) 이런 거 존내 싫지 않아? ㅠㅠ 시발 나 거의 광대인데 존나 재미없단 말이 진짜 젤 싫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32 댓글 3
- estp남자랑 카톡하는데 진짜 노잼이다 만나먄 재밌는데 카톡은 진짜 노잼이야 머하는지계속보고하는느낌 ㅠㅠ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24 댓글 4
- estp 여시들 사람 ㅈㄴ 좋아해? 내가 아는 엣팁은 사람 다 좋아하고 말 ㅈㄴ 걸고 싶고 그렇대 근데 커뮤에서 더루는 엣팁은 그게 아니더라고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47 댓글 12
- ESTP들 술 마시다 경찰 온 적 다들 있다는데 일단 estp인 난 개저씨랑 싸움나서 경찰 온 적 잇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71 댓글 2
- estp 성격 어때 요새 관심 잇는 돌 엠벼 estp라 해서 귱금해짐 +estp 여시들 있으면 엔팁이랑 잘 맞눈지도 알려주라 ㅋ 내가 엔팁이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46 댓글 10
- 요즘 estp 여연들 유투브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겨 ㅋㅋㅋㅋ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23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