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P’ 포함된 새글이 등록될 때 알림 받기
- Estp 자존심 존나 쎄지? 내가 만난 엣팁은 그렇던데 특히 한남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2 조회수 205 댓글 8
- estp남 진짜 질림 지인과시 개오져 뭔 글만 올렸다하면 지인이 말해줘서 알았어~ 지인이 뭐 해줬어~ ㅇㅈㄹ 정작 그 지인도 한두명이고 맨날 지가 먼저 연락해야 만나는 사이면서 무슨 그룹의 중심인것처럼 주인공병 애져 자랑을 안한적이 없네 질린다질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1 조회수 146 댓글 1
- istj estp 관계어때??? 친구든 연인이든 가족이든 얘기해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1 조회수 132 댓글 3
- infj estp 관계성 어때 다 받음 알려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1 조회수 123 댓글 5
- Estp-사람한테 관심개많음 istp 사람한테 관심 개없음 하나차이인데 진짜다름 특히 estp는 같이 노는걸 좋아하는거같어 누구든 끌어들여서 다같이 놀기 개좋아하고 낙오자를 못봐 다챙겨서 놀러가야함 Istp는 그저 집에가고싶지 주변에 누가있는지조차 관심없음 알게뭐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1 조회수 283 댓글 2
- estp는 엠벼 뭐라고 읽어야돼?? enfj 엔프피 isfp는 잇프피 이런식으로 부를때 estj는 엣티제라고 하는거같은데 estp는 모라고 부르는지 모르겟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0 조회수 228 댓글 4
- 인스타에 estp남친 길들이기 이계정 아는여시 그 남자 엄청 체육하는 양아치같이생겼는데 여자는 머리길고 연상이고 갑자기 사라졐ㅅ나 아이디 기억이안나 구경하고싶은데... 안보여 아는여시없어? ㅠ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0 조회수 76 댓글 0
- [♡] Estp 어떻게 하면 타격 제일 클까 헬프 ㅠㅠ 일단 상황 설명 썸붕난 사이에서 몇년간 연락 안 하다가 갑자기 개미친 불도저 대시받아서 사겼음. 지말로는 내가 외적이상형이라함. 나도 얘가 맘에 들었음 근데 얘가 공포회핀지 거부회핀지 관계 가까워지려고 할 때 마다 방어기제 ㅈㄴ 세우고 도망감. ㅈ같지만 나도 맘 있었던지라 어떻게든 관계 이끌어보려고 노력함. 뭐 바짓가랑이 붙잡고 하는 이불 찰 짓은 안 했지만 진짜.. 최선을 다 함 ㅠ 두달 사겼는데 어느날 이건 좀 아닌 거 같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0 조회수 510 댓글 13
- entp인데 estp친구 좋아 선 좀 넘는 장난쳐도 좋아하고 말 필터링 안 거치고 말하면 오히려 웃기다고 좋아함 그래서 편함 그리고 놀 때 안 빼고 잼씀 가끔 이게 독이긴하지만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0 조회수 120 댓글 3
- 내가 본 estp남 두명 다 여친한테 밥먹었어요? 이지랄로 억지 스윗한다길래 진짜 엠벼 특인가 했는데 스윙스도 엣팁이래.. 맞네 ㅇㅇ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0 조회수 206 댓글 4
- Entp estp 여시들 살면서 많이 싸웠어?? 궁금..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7 조회수 194 댓글 14
- 효연 성격진짜좋다 내가 현생에서 본 estp들은 쎗는데 1도안쎄보이네 왜케하찮어보이지 ㅋㅋ 현생에서 본 estp들은 말도 막 막 하고 그러다가 자기들도 아차싶으면 막 수습하거나 아님 망하거나 그랬는데 암튼 좀그랫는데 효연은 딱히 말 막하고 그런거같지도않고 순해보여 ㅋㅋㅋㅋ 성격이 되게 유하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7 조회수 298 댓글 1
- [♡] estp / estj 기준 어떤거같아? 결혼적령기에 만난 상대방이 저 엠벼가 나오는데 처음엔 불도저 였다가 반동거 / 발령 이슈로 좀 혼자 편해진 느낌이 들고 해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바로 붙잡아서 생각할 시간 갖는 동안 상대방이 친구들 앞에서 엄청 울었나봐. 그러고 다시 얘기하자고 할때 편지 써가지고 오고. 이 정도면 그냥 결혼 적령기에 적당한 사람 놓치기 싫어서 그랬던건가 사실 만나는 동안 저 엠벼 특징인지는 모르겠는데 필터없는 말? 을 많이해서 나 별로 안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7 조회수 397 댓글 10
- Estp 여자인 나의 경력 1. 버스기사랑 싸워봄 2. 택시기사랑 싸워봄 3. 남자친구 디지게 패봄 끝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7 조회수 365 댓글 23
- Estp는 f같고 esfp는 t같아 걍 내친구들 기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6 조회수 148 댓글 6
- Estp인데 회피형일수가 있나 ᔕᔕIᗷᗩᒪ 내가 회피형 대표주자 isfj인데 estp 만나는데 답답해 뒤질것 같아서 내가 얘기하자고 하는데 존나 답을 안 주네; 내가 감정이 올라와있으니까 감정 내려가면 얘기하자고 하면서 답을 안 하더라 시밣 하 넌제까지 기다려 나 내려앉은지 오랜데 이미 3 일 지났는데 하 걍 말을 조리있게 못해서 생각하려고 하는것 같은데 시밣 3 일 지났는데 뭘 더 생각해 샤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6 조회수 209 댓글 6
- [♡] estp 전남친 지가 먼저 헤어지자 해놓고 두 달 뒤에 내 프사 좋아요 누름 남친 사업하는데 힘들어져서 나한테 헤어지자 하더라구 예전만큼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근데 헤어지면서 지도 나같은 여자 다신 못 만날 거 같다고 얘기함 헤어지고 두 달간 가만히 있다가 프사 나 잘나온 사진으로 바꿨는데 갑자기 얘도 지 사진으로 프사 바꾸더니 내 프사 좋아요 누름 걍 찔러보는 거고 연락은 안 오려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6 조회수 256 댓글 5
- 엣팁 estp여시들아 사랑하면 꼬질한것도 귀엽지않아? 사람이 매번 꾸밀수없잖아 언제부터 꼬질한것도 품었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6 조회수 267 댓글 10
- Estp 여성 잘 없다던데 있다면 들어와주세요 멀어졌던 친구가 3년만에 다시 연락하면 싫어? 답장 안할거같아?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5 조회수 150 댓글 12
- estp 진짜 관심없는 사람한테 기억력이 안좋구나... 내 나이를 어떨땐 기억하고 어떨땐 몇살이였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5 조회수 246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