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P’ 포함된 새글이 등록될 때 알림 받기
- estp 모두에게 답장 빨라? 약간 원래 그런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5 조회수 174 댓글 5
- estp 바람둥이 이미지가 강했는데 내 친구 보고 생각 싹 바뀜.. 걔는 여자이긴한데 진짜 내 주변 사람들 중에 최고 순애보 같아 아낌없이 다 주고 올인하고 희생하고 사랑해주더라 다 맞춰주고 울기도 자주 울고 좀 을처럼 구는 면도 있더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4 조회수 322 댓글 2
- esfp estp istp 중에 뭐같아? 인간관계 스트레스 딱히 없고 내가 걔 싫으면 안보면되지 하고 마이웨이스타일 연애해서 주1회데이트말고 약속은 두달에 한번 정도 본인은 esfp라는데 istp나 estp같음 이사람 뭐같아?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4 조회수 178 댓글 5
- estp entj 여시들 궁금한게 잇어요 각각 상황...이 잇어요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4 조회수 81 댓글 41
- Estp 엣팁 여시들에게 질문! 엣팁 친구가 생일이라 편지 주고 싶은데 혹시 편지 받는 거 부담스러워 하려나? 보통 어떤 내용이면 감동(..?)이라기 보다 부담이 덜할까?! 친한친구이긴 한데 내가 인프제 엔프제 반반 나오는 사람이라.. 내 스타일대로 쓰면 안 좋을 것 같아서 여시들에게 물어봐!! ㅠㅠ 미리 고마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4 조회수 149 댓글 6
-
쓰레드 보는데 무슨 엠벼랑 정치관이랑 연관짓네 estp이면
우파여야 하냐? 개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단 완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4
조회수
195
댓글 6
- [♡] Estp남자들 원래 연락 잘 안해? 걔가 내 번호 따서 어제 첨 만났는데 내가 본인 이상형이라고 백번은 말함 그러고 나 좋아하는티 엄청 났는데 연락은 ㅈㄴ안됨 시험기간이라고 하긴 했는데 먼 쓰잘데기없는 말만 2-3시간에 한번씩 보냄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3 조회수 502 댓글 11
- estp 인데 난 너무 도파민 중독자에 이기적인거 같음 ㅎㅎ 근데 안고쳐져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3 조회수 109 댓글 1
- [♡] 원래 ESTP들이 오지랖이 좀 심한편이야? ESTP 남사친이 있는데 얘 의중을 잘 모르겠음 어쩔 때는 왤케 오지랖 부리나 싶을 정도로 챙겨주고 가까워졌나 싶으면 거리 존나 두고 어쩔 때 보면 나보고 답답하다고 이해안간다고 하고 훈장질하면서 이래이래야한다 하고 둘이서 절대 안만나려고 하면서 내 친구들 소개시켜줘서 만나면 또 잘 나와서 잘먹고 감 또 모임으로 만났다가 집에갈때 내가 뭐 맥날이나 한번 더 갔다갈래? 이러면 같이가줌 그러고 한 서너시간 토크토크 잘하다가 집감 나한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352 댓글 11
- 인팁 intp들은 estp어때 부담스러워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197 댓글 12
- estp 여시들 혹시 애인 뭐라고 불러? 나만 야라고 하나 싶어서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172 댓글 8
- [♡] (엠벼미안)Estp같은성격은 다짐하면 고치는편이야? 사귄지 얼마안됐는데 상대방 잘못으로 내가 쌓였다가 헤어지자했는데 전화 몇통오는거 무시하니까 장문으로 자기가 어떻게 행동했고 그걸 인지못하고있었는데 정말 반성하고있다는 내용으로 왔더라고 희망이 보이면 사귀고 아니면 정리할까해서 나도 감정은 남아있거든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2 조회수 223 댓글 2
- estp들 내향 외향인들 중에 누가 더 좋음 ??? ????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94 댓글 5
- estp 여시들 도파민 어케 채워? 친구가 역대급으로 회사 다니기 싫어하고 , 일상이 너무 지루하다고 하고 , 딱 봐도 사람이 되게 우울해진 느낌이야 .. 옆에서 뭐해주면 좋을까? 난 반대 엠벼라 어떤 게 도움이 될지 잘 몰겠음 친구가 보고싶다한 영화 예매해놓을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196 댓글 4
- estp남 개가튼거 나르한테 걸려서 개같았다 -인프제- 다행이도 인과응보 받았다 통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1 조회수 290 댓글 2
- 여자 estp 양아치남 좋아하는 편이야? 주변 보면 똥차 중 상똥차 만나는 거 같아서...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164 댓글 7
- Estp남 사귀는데 이제 좃도 재미없고 장난도 치는둥 마는둥하는데 맘 식은건가 아니면 이제 편해진건가 예전에 한 말로는 내 눈치가 보여서 장난 막 치기가 어렵다고 하긴 했었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267 댓글 22
- estp 나만이런가 한 순간도 심심하기가 싫어 몬견디겠어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109 댓글 2
- Estp마음에 없는소리 잘해..? 다들 어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150 댓글 6
- [♡] estp 만나고있는데 매주 친구들 소개시켜주거든 둘이 노는데 불러 나랑 노는게 재미없나 하루는 나랑놀고 토요일되면 친구들 전화돌려서 부름 소개느낌은 아니고 같이껴서 노는느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10 조회수 309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