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P’ 포함된 새글이 등록될 때 알림 받기
- istp불같은성격인데 estp랑 괜찮나? 똑같이 불끼리 만나면 파국일거 같은데… Estp도 잘 안 참은 성격이지..?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98 댓글 6
- estp 자기사람한테 잔소리함!????? 아님 걍 그런모습까지 좋아해? 궁금해 엣팁여시들 나와주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103 댓글 6
- 이게 ESTP와 INTP차이일까? 나는Intp인데 지인인 ESTP랑 성격이 안맞아서 싸움 ESTP는 자기가 보고 듣는거위주로만 판단하고 나(intp) 이곳저곳에서 본 정보들을 통합하여 판단하는데 이것때문에 싸움 걔는 나를 일어나지도 않은일에 겁준다 하고 나는 걔는 참 대책없네 하면서 싸움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7 조회수 134 댓글 4
- estp 성격 뭔가 너무 어려움.. 연예인중엔 엔ㅈㅐ현 성ㅊㅏㄴ 같은 내입장에선 그들의 생각을 전혀 모르겠어서 예측이 안되고 불편해ㅜ 근데 또 정작 그들은 걍 생각이 없는거 같음(n의 의미 아니고 걍 리터럴리 아무 생각 없음) 난 엠벼 거의 정반대고 생각많은 성격이라 그 심플함이 오히려 어려운 느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67 댓글 8
- [♡] estp 거짓말치고 딴여자만나다 걸렸는데 싹싹빌어서 넘어갔는데 하루 지났는데 곱 씹을 수록 아닌 거 같아 지금이라도 정리하려고 해 정신 번쩍들게 욕 좀 해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512 댓글 30
- 나랑 같은 엠비티아이 estp 들에게 질문하는데 이 말 존나 싫지 않음? 너랑 있음 재미 없어 / 너랑 있음 할 말이 없어 (내가 노잼이라) 이런 거 존내 싫지 않아? ㅠㅠ 시발 나 거의 광대인데 존나 재미없단 말이 진짜 젤 싫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32 댓글 3
- estp남자랑 카톡하는데 진짜 노잼이다 만나먄 재밌는데 카톡은 진짜 노잼이야 머하는지계속보고하는느낌 ㅠㅠ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6 조회수 124 댓글 4
- estp 여시들 사람 ㅈㄴ 좋아해? 내가 아는 엣팁은 사람 다 좋아하고 말 ㅈㄴ 걸고 싶고 그렇대 근데 커뮤에서 더루는 엣팁은 그게 아니더라고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47 댓글 12
- ESTP들 술 마시다 경찰 온 적 다들 있다는데 일단 estp인 난 개저씨랑 싸움나서 경찰 온 적 잇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71 댓글 2
- estp 성격 어때 요새 관심 잇는 돌 엠벼 estp라 해서 귱금해짐 +estp 여시들 있으면 엔팁이랑 잘 맞눈지도 알려주라 ㅋ 내가 엔팁이라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46 댓글 10
- 요즘 estp 여연들 유투브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겨 ㅋㅋㅋㅋ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5 조회수 123 댓글 1
- estp 엣팁 여시들 있어??? 애인이랑 디지게 싸웠을때 아 얘랑 미래는 못그리겠다 이런 생각 안한다는게 찐이야..? 그냥 현재 내 감정이 얘를 좋아하면 아무리 싸워도 지치고 나발이고 노상관 킵고잉 한다는게 맞나요...? 엣팁 여자의 심리가 궁금햐요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4 조회수 167 댓글 8
- 나 estp인데 경찰서 아직 안가봤어.. 지하철 쩍벌갈배랑 싸워봄 입사 1년됐을때 사원~이사까지 10명정도 있는 자리에서 부장이랑 존나싸움 - 지금은 화해하고 아직 퇴사안함 운전하다가 창문 열고 욕한 경험 다수 주차장에서 싸우다가 내린 경험 다수 근데 아직 경찰서는 안가봤어..... 남들 다 한번씩 가봤던데....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4 조회수 174 댓글 5
- 경찰서 가본 ESTP 있어? 일단 나..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4 조회수 146 댓글 9
- estp랑 isfp 만나면 잇프피가 상처받을까? estp 좀 빡센느낌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4 조회수 166 댓글 5
- [♡] estp랑 infp랑 존나 안맞는다 진짜 물론 엠벼바이엠벼겠지만 정병연애 레전드야 사귀기도 전에 깨붙깨붙깨붙깨붙 서로 차단만 몇차례주고받은듯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3 조회수 336 댓글 3
- 나 mbti enfp - esfp - estp - istp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2 조회수 55 댓글 1
- estp 공감능력이 1도 없다… 근데 본인은 많이 징징댐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2 조회수 140 댓글 4
- Estp 자존심 존나 쎄지? 내가 만난 엣팁은 그렇던데 특히 한남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2 조회수 203 댓글 8
- estp남 진짜 질림 지인과시 개오져 뭔 글만 올렸다하면 지인이 말해줘서 알았어~ 지인이 뭐 해줬어~ ㅇㅈㄹ 정작 그 지인도 한두명이고 맨날 지가 먼저 연락해야 만나는 사이면서 무슨 그룹의 중심인것처럼 주인공병 애져 자랑을 안한적이 없네 질린다질려 글쓴이 여시 작성일 26.06.21 조회수 141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