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이님 삽수 삽목둥이. 붉은꽃달았어요
이름표는. 냥이들이 망가트려 몰 라. 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크리스티나 로 알구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작성시간 26.06.06 영표(양평) 아~~헤르쵸킨크리스티나 인가봐요^^
크리스티나는 이파리가 동글동글하드라고요^^
이쁘당~~~
저도 있어요~~~♡ -
작성자시나브로 작성시간 26.06.06 우리 집에 안 되는 거 하나 중에 수국이 의외로 안 되네요. 햇볕 때문인 것 같아요.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운 우리집 마당...^^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햇살에. 잎이 꼬시러 지기도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