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장미. 와. 수국

작성자영표(양평)|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18

수국이님 삽수 삽목둥이. 붉은꽃달았어요
이름표는. 냥이들이 망가트려 몰 라. 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06 얘는 에덴로즈 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크리스티나 로 알구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국이네꽃밭(화순) | 작성시간 26.06.06 영표(양평) 아~~헤르쵸킨크리스티나 인가봐요^^
    크리스티나는 이파리가 동글동글하드라고요^^
    이쁘당~~~
    저도 있어요~~~♡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06 우리 집에 안 되는 거 하나 중에 수국이 의외로 안 되네요. 햇볕 때문인 것 같아요.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운 우리집 마당...^^
  • 답댓글 작성자영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햇살에. 잎이 꼬시러 지기도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