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잎사귀에서 참기를 냄새 나던 주인공

작성자영표(양평)|작성시간26.06.06|조회수26 목록 댓글 9

나비수국이 분명합니다

허 참내 ㅡㅡ나비수국 이라고 꿈에도 생각치
않았쥬. 지난해 봄에 만원에3개 샀다고
한개를 가져왔길레 월동안된다 치아라 했는데
두고가는 바람에 심어서 꽃 몇개 보구는
가을걷이 할때 파서 화분에 심고는 까마귀 ㅡㅡ
지금도 잎사귀 를 부벼보니 참기름 냄새가~~
완전 오래된 나무처럼 생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님 여수 | 작성시간 26.06.06 나비 수국이 색이 넘나 이쁘네요
    잘 살리고 해도 안 되는 아이 ㅠㅠ
  • 작성자행원심(부산) | 작성시간 26.06.06 ㅎㅎ
    깨소금냄새가 나쥬~~
    꽃 활짝 피면 진짜 이쁘쥬~~~
  • 작성자미리(순천) | 작성시간 26.06.06 낼아침에 나가믄 참기름냄새를 맡아봐야겠네요~
    꽃지면 씨방이 달리는데 실험파종 해봤더니 발아되어 크더라구요. 지인이 나비수국 없대서 드렸는데 엊그제 놀러가서보니 예쁘게 꽃을 피우고 있었어요. 씨방생기면 재미삼아 파종해 보시길요^.^
  • 작성자지인주 (고흥) | 작성시간 26.06.07 꽃이 예뻐 키우고 샆은 나비수국인데
    노지월동 안된다하여 안아보진 못했어요
    참기름 냄새라면 참 좋은 수국이네요
  • 작성자마리포사(강원) | 작성시간 26.06.07 신기하네요
    나비수국은 수국과가 아니랍니다
    멀리서 보면 수국꽃이 핀거 같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